‘유퀴즈’ 이제훈 “로맨스 작품 하고파...잘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2023. 4. 19. 22:13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제훈이 로맨스 작품을 소망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배우 이제훈이 게스트로 출격했다.
이날 영화 ‘건축학개론’에서 수지와 호흡했던 이제훈은 실제 10세 차이가 났다며 “저도 수지랑 열 살 차이가 났는데 제가 뭔가 아저씨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어쭙잖은 농담을 하면서 친해지려고 노력했다”라고 밝혔다.
그는 수지에게 어떤 아이스크림을 좋아해?, 무슨 맛을 좋아해? 등 농담과 취조 사이 질문을 했고 “수지가 속으로 ‘이 아저씨 왜 이러지?’라고 하지 않았을까?”라고 웃었다.
이후 수지와 이제훈은 명절이나 작품을 보고 좋았다는 연락을 하고 지낸다고 덧붙였다.
로맨스 작품을 기다리는 사람도 많다는 말에 이제훈은 “거의 저는 장르물만 하다 보니까 하고 싶다. 너무 기다리고 있다”라고 희망했다.
방송 이후 로맨스가 들어올 수 있다는 유재석에 그는 “저도 잘할 수 있습니다”라고 어필했다.
‘건축학개론’ 이후 이야기도 궁금하다고 말한 유재석에 조세호는 주인공은 이후 어떤 일을 하고 있을지 물었다.
이에 유재석은 “영화에 나오잖아요. 어른이 된 분들의 회상이잖아요”라고 따졌고 PD는 의문의 탄식을 흘려 폭소케 했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