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윤경, ♥김시명에 "원빈처럼 잘생겨"… IQ169 '멘사' 출신에 전세계 해킹대회 '3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겸 가수 라윤경이 IQ 169 멘사 출신-전세계 해킹대회 3위의 기록을 자랑하는 '과거형 원빈' 김시명과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라윤경은 똑똑한 사람이 이상형이냐는 현영의 질문에 "저희 남편 IQ가 169다. 멘사 출신이다"라며 "제가 어릴 때는 해커가 멋있어 보일 때였는데 (남편이) 세계 해킹대회 나가서 3위를 했다. 지금 대학에서 AI를 가르치고 있다"며 남편을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개그우먼 겸 가수 라윤경이 IQ 169 멘사 출신-전세계 해킹대회 3위의 기록을 자랑하는 '과거형 원빈' 김시명과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TV CHOSUN '퍼펙트 라이프'에는 라윤경과 김시명이 함께 출연했다.
라윤경은 똑똑한 사람이 이상형이냐는 현영의 질문에 "저희 남편 IQ가 169다. 멘사 출신이다"라며 "제가 어릴 때는 해커가 멋있어 보일 때였는데 (남편이) 세계 해킹대회 나가서 3위를 했다. 지금 대학에서 AI를 가르치고 있다"며 남편을 자랑했다.
또 이날 방송에서 라윤경은 자녀에게 "아빠가 예전엔 원빈처럼 잘 생겼었다"며 남다른 금슬을 드러냈다.
라윤경은 눈물바다였던 프러포즈 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다. 그녀는 "연애 한 달 만에 아이가 생겼다. 임신테스트기를 들고 집 앞에서 기다렸다가 줬다"라며 부모님 또한 초스피드 결혼인데도 적극 찬성을 하셨다고.
라윤경은 "후덕한 남자를 데려오라고 하셨는데, 남편을 보자마자 '김 서방!' 이러더니 바로 날 잡자고 하셨다"라며 속전속결 결혼의 조력자가 어머니임을 밝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닮은꼴’ 유명 배우 2명, 알고 보니 진짜 형제였다? “청부업자 父가..” [SC할리우드]
- '16살차' 강동원·로제, 손잡은 투샷 포착? 열애 의혹 확산[종합]
- '부친상' 추성훈, 아버지 향한 그리움 "내 슈퍼히어로, 무서웠지만 미워한 적 없어"
- 여에스더, 1000억 넘게 버는데도..“안락사 고민”
- '아이유♥' 이종석이 라면 끓이고, '거미♥' 조정석이 살았던 집이 매물로?('홈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