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라 이은택 "아이템전 패하지 않을 것 같다"

오경택 2023. 4. 19. 21:48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아우라의 '택' 이은택.
아우라의 '택' 이은택이 아이템전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아우라는 19일 서울 송파구 광동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리그' 프리시즌1 팀전 8강 14경기에서 락스를 상대로 세트스코어 2대0, 스피드전과 아이템전을 모두 3대0으로 승리했다.

아이템 에이스 이은택은 아이템전에 대한 자신감으로 충만했다. 그는 "겸손해야 하는데, 현 메타에서는 우리플레이를 한다면 패하지 않을 것 같다"라며 "충분히 결승전까지 갈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특히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아이테먼에 대해 전략적이라는 평가를 내렸다. "카트 옵션이 똑같아서 전략적인것 같다. 팀에서 오더를 내리는 것이 중요한 것 같다"라고 아이템전을 평했다.

Q: 승리 소감은.

A: 상대가 프로팀이긴 했지만 방심하지 않고 할것을 한다면 승리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Q: 드리프트 아이템전을 평가하자면.

A: 카트 옵션이 똑같아서 전략적인것 같다. 팀에서 오더를 내리는 것이 중요한 것 같다.

Q: 아이템전 자신감이 강한 것 같다.

A: 겸손해야 하는데, 현 메타에서는 우리플레이를 한다면 패하지 않을 것 같다.

Q: 드리프트에서 아쉬운 점이 있다면.

A: 마지막 싸움만 보면 재밌는데, 1, 2랩에서 시청자 입장에서 심심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Q: 광동 프릭스와 리브 샌드박스 중 경계되는 팀을 꼽자면.

A: 둘 다 강한데 아이템전에서는 할만한 것 같다.

Q: 이번 시즌 목표는.

A: 아이템전만 하는 입장에서는 자신 있다. 충분히 결승전까지 갈 수 있을 것 같다.

Q: 하고 싶은 말은.

A: 자고 일어났는데, 리부트의 '퓨어' 권순우 선수에게 복수해달라고 연락왔었다. 아이템전을 완승으로 이기며 복수에 성공했다. 그리고 평일인데도 현장에 오셔서 크게 목소리로 응원해주셔서 팬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