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오갤3', 후끈 韓 팬 열기→폼 클리멘티에프 파격 의상으로 쿨한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 멘티스 역의 폼 클리멘티에프가 등과 어깨를 훤히 드러낸 파격적인 의상으로 한국 팬들을 만났다.
19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어울림 광장에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이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의 공식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으며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주역들이 함께 한국에 방문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 멘티스 역의 폼 클리멘티에프가 등과 어깨를 훤히 드러낸 파격적인 의상으로 한국 팬들을 만났다.
19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어울림 광장에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이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의 공식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제임스 건 감독과 배우 크리스 프랫, 카렌 길런, 폼 클레멘티에프가 참석했다.
이날 멘티스 역의 폼 클리멘티에프의 파격적인 의상이 화제를 모았다. 그는 폼 클레멘티에프는 한쪽 어깨와 등, 다리까지 훤히 드러낸 파격 드레스를 착용했다. 그는 금빛과 초록빛을 오가는 오묘한 빛깔의 드레스에 머리를 위로 올려 묶어 시원한 매력을 뽐냈다.
노출이 심한 의상이 불편할 법도 한데 그는 레드카펫 내내 환한 미소로 곳곳의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고 직접 핸드폰을 들고 사진과 동영상을 찍어주는 등 클래스가 다른 팬서비스로 남다른 한국 사랑을 뽐냈다.
다른 배우들과 제임스 건 감독도 한국 팬들의 사랑을 맘껏 만끽했다. 은하계를 연상케하는 푸른 빛 수트를 맞춰 입고 등장한 크리스 프랫은 입장을 하자마자 부리나케 팬들과 함께 사진을 찍거나 사인을 하는 등 팬 서비스를 이어갔다. 그는 그는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음악에 몸을 맡기기도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장난스럽게 펀치 동작을 날리거나 K-하트 포즈를 취하며 유쾌한 레드카펫 행사 분위기를 만들었다. 크리스 프랫은 행사 내내 행복한 미소와 다정한 눈빛으로 팬들을 바라보며 애정을 드러냈다.
카렌 길런 검은 자켓 안에 홀터넥 크롭탑을 배치해 시크한 매력을 뽐냈고 은빛 수트를 갖춰 입은 제임스 건 감독은 아내인 제니퍼 홀랜드와 함께 레드카펫에 참석해 함께 한국 팬들의 사랑을 만끽했다.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으며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주역들이 함께 한국에 방문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 월드투어의 첫 번째 행선지로 한국을 방문한 것이라 더욱 뜻깊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은 오는 5월 3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