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훈, KBS '더 시즌즈' 진행...첫 지상파 단독 MC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잔나비' 최정훈이 '더 시즌즈'에 합류한다.
KBS 측은 19일 "자사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THE SEASONS) 2번째 시즌 MC로 잔나비 보컬 최정훈이 나선다"고 밝혔다.
최정훈은 '더 시즌즈' 2번째 시즌 진행을 맡는다.
최정훈이 출연하는 '더 시즌즈' 첫 방송은 아직 미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잔나비' 최정훈이 '더 시즌즈'에 합류한다. 박재범에 이어 고정 MC로 발탁됐다.
KBS 측은 19일 "자사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THE SEASONS) 2번째 시즌 MC로 잔나비 보컬 최정훈이 나선다"고 밝혔다.
'더 시즌즈'는 KBS의 심야 음악 프로그램이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후속으로 지난 2월 5일 첫 선을 보였다. 초대 MC는 박재범. 자유분방한 스타일로 사랑 받았다.
최정훈은 '더 시즌즈' 2번째 시즌 진행을 맡는다. 데뷔 10년 만에 첫 지상파 단독 MC에 도전한다. 조만간 첫 촬영을 앞두고 있다.
박재범과는 또 다른 색깔을 보여줄 전망. 다수 무대 경험과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토대로 깊이 있는 토크를 선보인다. 뮤지션들과 케미스트리도 시청 포인트다.
한편 '더 시즌즈'는 연간 프로젝트 방식을 도입했다. 한 해 동안 총 4시즌으로 나뉘어 시청자들과 만난다. 최정훈이 출연하는 '더 시즌즈' 첫 방송은 아직 미정이다.
<사진제공=페포니뮤직>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