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보드 챔피언 이채운 “손흥민 닮았다는 말 좋아‥부상으로 기억상실도”(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노보드 챔피언 이채운 선수가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다.
4월 19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190회에는 대한민국 스노보드 기대주 이채운 선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채운 선수는 2023 스노보드 세계선수권 대회에서 최연소로 챔피언에 등극한 인물.
이채운 선수는 '유퀴즈' 섭외도 "사실 기대를 했다"고 솔직히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스노보드 챔피언 이채운 선수가 솔직한 입담을 자랑했다.
4월 19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190회에는 대한민국 스노보드 기대주 이채운 선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채운 선수는 2023 스노보드 세계선수권 대회에서 최연소로 챔피언에 등극한 인물. 그는 요즘 일정이 바쁘지 않냐는 질문에 "제가 기대했던 거만큼은…"이라면서 예상했던 인기에 대해 "꿈이 너무 크긴 했지만 손흥민 선수처럼"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채운 선수는 '유퀴즈' 섭외도 "사실 기대를 했다"고 솔직히 답했다.
이채운 선수는 세계선수권 대회에서 꼭 메달을 따겠다는 결심을 하고 임했다며, 세계선수권 전 4번의 월드컵에서 아쉽게 8위, 5위 4위 기록을 낸 것을 언급했다. 이어 세계선수권 큰 대회를 앞두고 "대회 전날 너무 떨려서 헛구역질을 계속해서 컨디션이 안 좋았지만 하던 대로 해보자고 마음을 잡았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이채운 선수는 본인의 영상에 달린 다수의 댓글 중 좋아하는 댓글이 '손흥민 닮았다'는 것이라며 "손흥민 선수를 너무 좋아하다 보니 닮았다는 말을 좋아한다"고 털어놓았다.
또 이채운 선수는 고소공포증이 있다는 뜻밖의 사실도 고백했다. 그는 그런데 어떻게 경기를 하냐는 질문에 "보드에 대한 믿음도 있고, 제가 많이 훈련했으니 그런 것때문에 무서워하지는 않는다"고 답했다. 이어 부상 경험을 묻자 "저는 스핀을 많이 하는데 넘어지다 보면 머리로 떨어진다. 떨어질 때마다 단기기억상실증이 온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절친 이정현 의사남편, 아들 민이 생명의 은인” (옥탑방의 문제아들)
- 정대세 “승무원 출신 아내와 결혼까지 6개월, 10년 지나도 뜨거워” (돌싱포맨)[어제TV]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슬리피, 결혼 1년만 8살 연하 아내와 혼인신고 “돌이킬 수 없다”
- “전세선+전세기 띄우는 가수” 송가인, 이번엔 크루즈 선상 팬미팅이다
- 광희 “유이랑 잘 될 뻔했는데 ‘무도’ 형들이 망쳤다” 깜짝 발언(하하버스)[결정적장면]
- 아이린, 母에 물려받은 명품백 자랑 “30년 된 리얼 빈티지”
- 돈 빌린 전여친에 현여친 모텔비 요구+명품백 빼앗아 선물 ‘충격’ (연참)[결정적장면]
- “알몸 석고 뜨다 기절” JMS, 상상초월 엽기적 성착취 (PD수첩)
- ‘이승기♥’ 이다인, 개명 4번→이름만 6개…“가능한 일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