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나비 최정훈, 박재범 이어 '더 시즌즈' MC 소감 "영광스러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잔나비 최정훈이 '더 시즌즈'의 새 MC를 맡게된 소감을 전했다.
19일, 잔나비 최정훈은 KBS 음악 토크쇼 '더 시즌즈'의 MC를 확정짓고 소감을 전했다.
최정훈은 "박재범 선배님의 뒤를 이어 KBS 음악 토크쇼 '더 시즌즈'의 새 MC가 되었습니다. 너무 영광스럽네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인사했다.
한편, KBS 음악 토크쇼 '더 시즌즈'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55분 KBS2TV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예솔 기자] 잔나비 최정훈이 '더 시즌즈'의 새 MC를 맡게된 소감을 전했다.
19일, 잔나비 최정훈은 KBS 음악 토크쇼 ‘더 시즌즈’의 MC를 확정짓고 소감을 전했다.
최정훈은 "박재범 선배님의 뒤를 이어 KBS 음악 토크쇼 ‘더 시즌즈’의 새 MC가 되었습니다. 너무 영광스럽네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최정훈은 "항상 응원해주시고 용기 주시는 우리팬분들께 특히나 더더 많은 감사드립니다! 보이진 않지만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재밌는 일들이 앞으로도 더 많을겁니다. 기대해주세요!" 라고 글을 남겨 팬들의 마음을 감동시켰다.
한편, KBS 음악 토크쇼 ‘더 시즌즈’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55분 KBS2TV에서 방송된다. 한 해 총 네 개의 시즌으로 나눠 네 명의 MC들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지난 2월부터 방송 중인 시즌1 ‘박재범의 드라이브’는 가수 박재범이 진행하고 있다.
/hoisoly@osen.co.kr
[사진 : 잔나비 최정훈]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