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율 0.154’ 키움 김휘집, 역전 2점 홈런 폭발 [SS고척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 히어로즈 내야수 김휘집(21)이 역전 2점 홈런을 터트렸다.
김휘집은 19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삼성 라이온즈와 홈경기에 6번 3루수로 선발 출전해 4회말 삼성 선발 이재희를 상대로 2점 홈런을 터트렸다.
김휘집은 1-2로 끌려가던 4회말 1사 1루에서 이재희의 우측 상단으로 빠지는 시속 139㎞ 속구를 받아쳐 좌익수 키를 넘기는 2점 홈런을 뽑아냈다.
키움은 1회말 선취 득점했으나 선발 안우진이 2회와 3회 한 점씩 내주며 역전을 내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고척=황혜정기자] 키움 히어로즈 내야수 김휘집(21)이 역전 2점 홈런을 터트렸다.
김휘집은 19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삼성 라이온즈와 홈경기에 6번 3루수로 선발 출전해 4회말 삼성 선발 이재희를 상대로 2점 홈런을 터트렸다.
김휘집은 1-2로 끌려가던 4회말 1사 1루에서 이재희의 우측 상단으로 빠지는 시속 139㎞ 속구를 받아쳐 좌익수 키를 넘기는 2점 홈런을 뽑아냈다. 비거리는 115m, 8일 만에 터트린 시즌 2호 홈런이다.
키움은 1회말 선취 득점했으나 선발 안우진이 2회와 3회 한 점씩 내주며 역전을 내줬다. 그러나 전날까지 타율 0.154에 불과한 김휘집이 경기를 한방에 뒤집으며 안우진을 든든하게 했다. et1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억대 몸값 쇼호스트 정윤정-유난희, 무기한 출연 정지
- ‘괴사성급성췌장염 투병’ 송필근, -30kg 감량에 수척해진 근황..“통원치료 중이다”
- “○○이라 수치스럽다” JMS 2인자가 PD에게 부탁한 것은? (‘시선집중’)
- 네이마르, 두 아이 아빠된다...여자친구 임신 발표
- 심으뜸, 피지컬 엄청 나.. 11자 복근 드러낸 S라인 보디 프로필 공개
- “이 조합 포에버”..이시언, ‘나혼산’ 멤버들과 깜짝 회동
- ‘마약혐의’ 김우성, ‘더시즌즈’ 출연 논란…KBS “몰랐다”
- 홍상수 신작 칸 감독주간 폐막작 선정…김민희와 참석 할까
- 김영민, 18일 모친상…슬픔 속 빈소 지키는 중
- CEO 송은이 기습에 직원들 경기 일으켜.. “근무 태도가 엉망이야”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