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에나 CC 리뉴얼 후 KLPGT 공식대회 개최

이수진 기자 2023. 4. 19. 19: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시에 위치한 더 시에나 CC가 'KLPGA 에버콜라겐 더시에나 퀸즈크라운 2023'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에버콜라겐 더시에나 퀸즈크라운 2023'은 KLPGA 주관, 더 시에나 그룹 계열인 '더시에나CC'가 주최하는 골프 대회로 19일 개최 협약식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도언 뉴트리 회장, 김정태 KLPGA 회장, 신동휴 더시에나그룹 회장(왼쪽부터). 사진제공ㅣ더시에나리조트
제주시에 위치한 더 시에나 CC가 ‘KLPGA 에버콜라겐 더시에나 퀸즈크라운 2023’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에버콜라겐 더시에나 퀸즈크라운 2023’은 KLPGA 주관, 더 시에나 그룹 계열인 ‘더시에나CC’가 주최하는 골프 대회로 19일 개최 협약식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 참석한 신동휴 더 시에나 그룹 회장은 “더 시에나 컨트리클럽의 첫 공식 골프 대회를 KLPGA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한라산의 품 안에 자리한 더 시에나 CC의 정기를 받아 많은 선수들이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본 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며, 건강한 골프 문화와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번 대회가 치러지는 더 시에나 CC는 얼마 전 대대적인 리뉴얼을 마쳤고, 리노베이션 후 개최하는 첫 골프 대회인 만큼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제주 한라산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넓고 푸른 태평양을 조망할 수 있는 제주 1호 명문 골프장의 명성에 걸맞게, 대대적인 투자를 통해 리뉴얼 공사를 진행했다. 또한 클럽하우스 인테리어 리뉴얼 및 시설 정비와 코스 잔디 품질까지 개선한 상태다.

특히 프리미엄 코스 잔디 정비에 심혈을 기울였으며, 탁월한 입지와 지형, 최상급의 페어웨이는 더욱 강화되었다. 서코스(3627M)와 동코스(3692M)가 일자형으로 뻗어 있고 각 라운딩 코스의 페어웨이는 시원하게 넓을 뿐만 아니라 울창한 산림과 어우러져 있다. 여름은 타 골프장보다 기온이 5도 정도 낮기 때문에 7월부터 시작되는 대회 기간동안 서늘한 날씨로 더욱 쾌적한 라운딩 환경이 조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에버콜라겐 더시에나 퀸즈크라운 2023’ 대회는 오는 7월 13일부터 16일까지 나흘 동안 더 시에나 CC 제주에서 개최되며, 골프장을 찾은 갤러리들을 대상으로 더 시에나 리조트 숙박권, 더시에나CC 라운드권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