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2 현장 라인업]'무패' 김포-부산 맞대결, 루이스-프랭클린 '선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패의 두 팀이 만난다.
김포FC와 부산 아이파크가 19일 김포솔터축구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3' 7라운드를 치른다.
김포와 부산은 나란히 3승3무를 기록 중이다.
다득점에서 김포(10골)가 부산(9골)에 한 골 앞서 4위를 달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포FC와 부산 아이파크가 19일 김포솔터축구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3' 7라운드를 치른다. 김포와 부산은 나란히 3승3무를 기록 중이다. 다득점에서 김포(10골)가 부산(9골)에 한 골 앞서 4위를 달리고 있다. 선두권 경쟁의 분수령이 될 경기다.
양 팀 모두 변화를 줬다. 김포는 5골로 K리그2 득점 선두를 달리는 루이스를 필두로 손석용이 투톱을 이룬다. 허리진에는 파블로 김성민 장윤호 이성재 서재민이 자리한다. 스리백은 조성권 이강연 김민호가 구성한다. 골문은 박정효가 지킨다. 고정운 김포 감독은 "부상자가 많다. 원하는 변화가 아닌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다"고 했다.
부산은 4-4-2로 맞선다. 김 찬-프랭클린이 투톱에 자리한다. 박진섭 부산 감독은 "상대 높이를 감안해 트윈타워를 구축했다"고 설명했다. 허리진에는 권혁규 임민혁 라마스 페신이 선다. 포백은 이한도 최 준 조위제 어정원이 이룬다. 골키퍼 장갑은 구상민이 낀다.
김포=박찬준 기자 vanbaste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닮은꼴’ 유명 배우 2명, 알고 보니 진짜 형제였다? “청부업자 父가..” [SC할리우드]
- '16살차' 강동원·로제, 손잡은 투샷 포착? 열애 의혹 확산[종합]
- '부친상' 추성훈, 아버지 향한 그리움 "내 슈퍼히어로, 무서웠지만 미워한 적 없어"
- 여에스더, 1000억 넘게 버는데도..“안락사 고민”
- '아이유♥' 이종석이 라면 끓이고, '거미♥' 조정석이 살았던 집이 매물로?('홈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