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웅 "맷돌춤 CF, 김동욱과 경쟁…옆에 있던 女는 이솜"('라디오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기웅이 자신을 대중에게 알렸던 '맷돌 춤' CF의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1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측은 '박기웅의 맷돌 춤에는 슬픈 비하인드가 있어'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기웅은 자신을 스타덤에 올려준 '맷돌 춤 CF'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슬픈 비하인드가 담긴 박기웅의 맷돌 춤 풀버전은 이날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배우 박기웅이 자신을 대중에게 알렸던 '맷돌 춤' CF의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1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측은 '박기웅의 맷돌 춤에는 슬픈 비하인드가 있어…'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기웅은 자신을 스타덤에 올려준 '맷돌 춤 CF'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그는 "오디션을 본 뒤 촬영 현장에 나갔다. 현장에는 저와 비슷한 옷을 입으신 분이 한 명 더 있었다. 그분은 핑크색, 저는 파란색 셔츠를 입고 있었다"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박기웅은 'CF 모델이 확정되면 현장에 혼자 가서 촬영하는데, 마지막까지 모델을 결정하지 못해 현장에 두 명의 배우가 왔다'라고 설명했다. 또 '둘 다 찍어서 방송에 나가는 사람이 모델로 발탁되고 방송에 못 나가면 출연료 절반만 주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그는 '휴대폰 CF가 당시 스타들의 등용문이어서 열심히 춤췄다'라고 회상했다.
이날 박기웅은 마지막까지 휴대폰 CF 모델을 놓고 경쟁한 상대방이 배우 김동욱이었다고 말해 녹화장을 발칵 뒤집었다. 김동욱을 제치고 CF 모델로 최종 발탁된 이유를 묻는 MC들의 질문에 박기웅은 '김동욱 형이 매우 잘 췄던 것으로 기억한다. 그에 반해 저는 잘 못 췄다. 모델에 발탁되기 위해 발악해서 춤을 춘 게 어필이 된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또 박기웅은 CF를 촬영했을 당시 자신의 옆에서 춤췄던 여성 모델이 배우 이솜이라고 말해 출연진들을 깜놀하게 만들었다.
박기웅은 ''맷돌 춤'이 진짜 슬픈 춤이다. 제가 목을 뺄 수 있을 때까지 최대로 뺀 것이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3박 4일 촬영이 끝나고 구두를 벗었는데 발가락 피부가 다 벗겨져 피 때문에 새빨갛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를 들은 김구라는 '박기웅이 '맷돌 춤'을 추면 울 것 같다'라고 공감했다.
이와 함께 박기웅은 '라스'에서 맷돌 춤을 추는 방법을 공개했다. 그는 '옆에서 보면 춤이 굉장히 격하다'라며 머리가 빠질 것처럼 목을 최대한 많이 뻗어 앞뒤로 움직이는 동작을 선보이며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슬픈 비하인드가 담긴 박기웅의 맷돌 춤 풀버전은 이날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