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우수고객 초청 테니스 클래스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양생명이 17일부터 5월까지 두 달간 서울·경기·인천 지역 우수 고객을 초청해 테니스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자기 관리와 삶의 질 향상에 대해 관심을 갖는 고객들이 많아짐에 따라 당사 고객들이 건강한 심신을 바탕으로 한층 활기찬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클래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헬스케어 서비스들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헬스케어 서비스로 차별화
동양생명이 17일부터 5월까지 두 달간 서울·경기·인천 지역 우수 고객을 초청해 테니스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테니스를 통한 오프라인 헬스케어 서비스의 일환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테니스 클래스는 참가 고객들에게 4주 동안 회당 1시간씩 주 2회의 테니스 레슨 기회를 제공한다. 동양생명은 지난달 상위 우수 고객 중 대상 고객을 선정하고 참가자 모집 절차를 통해 신청한 희망자들 중 선착순으로 4월 참가자 32명을 우선 확정했으며, 다음 달 참가자 32명도 동일한 방식으로 모집할 계획이다.
동양생명은 보험 상품 외에 실물 서비스도 제공해 고객과의 스킨십을 강화하고 우수 고객들의 로열티를 향상시켜 고객 만족도를 개선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자기 관리와 삶의 질 향상에 대해 관심을 갖는 고객들이 많아짐에 따라 당사 고객들이 건강한 심신을 바탕으로 한층 활기찬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클래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헬스케어 서비스들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진 기자 stari@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국회의원도 에코프로 '4배' 대박…민주당 김경협 가족 수익 '3억'
- '빨리 좌회전' 손님 지시에 격분해 흉기 휘두른 대리기사
- 피로 얼룩진 '물축제'…태국 '송끄란' 엿새간 232명 사망
- '먹방 유튜버' 웅이, 전 여친 폭행 보도에 '저 맞지만 사실과 달라'
- 5개월 아들 700만원에 판 中엄마…'쇼핑·도박에 탕진'
- [단독]'우울증 여학생' 노려 성폭행·마약…'디씨판 N번방' 터졌다
- 김용건 '105살까지'…‘여성’ 관심 많은 중년 남성, 오래 산다?
- '공연 중 사자가 우리서 튀어나왔다'…공포가 된 中 서커스
- 제주 입도세 추진 논란…“제주도민도 육지 올 때 돈 내”
- 10대 여학생 강남 투신과정 '라방' 충격…동반 모의한 男은 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