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너와 이별해”…유인나 ‘보라!데보라’ 애절 OST 공개 [DA:신곡]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2023. 4. 19. 18: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빌리어코스티가 19일 오후 6시 ENA 수목드라마 '보라! 데보라' 두 번째 OST '돌아설게'를 발표했다.
'돌아설게'는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로 시작해 고조되는 멜로디와 빌리어코스티만의 따뜻한 음색이 어우러진 곡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싱어송라이터 빌리어코스티가 19일 오후 6시 ENA 수목드라마 '보라! 데보라' 두 번째 OST '돌아설게'를 발표했다.
'돌아설게'는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로 시작해 고조되는 멜로디와 빌리어코스티만의 따뜻한 음색이 어우러진 곡이다. 한때 전부였던 사람과의 이별 후, 습관처럼 떠오르는 아름다운 추억을 뒤로하고 앞으로 나아가겠다고 다짐하는 내용이다. 빌리어코스티가 기타 연주와 작사, 편곡에 참여했다.
'너 없는 시간을 나 혼자 헤매다 오늘도 너와 이별해', '널 사랑했던 그 모든 순간들까지 여기에 두고 조금씩 나를 찾아갈게' 등 가사가 연애에 대한 다양한 감정을 솔직하게 풀어낸 '보라! 데보라' 속 사랑 이야기에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보라! 데보라'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코치 데보라(유인나 분)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기획자 이수혁(윤현민 분)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며 시작되는 내용의 드라마다.
2013년 데뷔한 빌리어코스티는 '소란했던 시절에', '보통의 겨울, '니가 미치도록 사랑스러운건지' 등 꾸준한 앨범 작업을 통해 고막 남친에 등극했고 단독 콘서트, 뮤직 페스티벌, OST 등으로 꾸준히 활동 중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안방 복귀 앞둔 김태희 손♥, 여신 미모 여전 [종합]
- ‘본격 한국 활동’ 이치하라 란, 눈부신 비키니 자태 [DA★]
- 유재석 철퇴 들고 살벌 눈빛, 빌런 때려잡는다고? ‘깜짝’ (플레이유)
- “1인당 1억 지급” 임창정 소속사 오디션 지원자 폭주
- 견미리 가족인줄 알았는데 섬뜩…박기웅 현타 올 만해 (판도라)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