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 “최근 앨범 준비 중, 새 음악을 만날 수 있을 듯”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씨엘(CL)이 새 앨범을 준비 중이라며 반가운 근황을 소개했다.
이 자리에서 씨엘은 "스스로가 생각하는 가장 씨엘다운 모습은 뭔가?"라는 질문에 "나는 매 순간이 씨엘다운 모습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당당하게 말했다.
마지막으로 씨엘은 "요즘 앨범을 준비 중이다. 올해는 또 새로운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지 않을까 싶다"며 앞으로의 계획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씨엘(CL)이 새 앨범을 준비 중이라며 반가운 근황을 소개했다.
19일 W KOREA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박재범과 뱀뱀 그리고 씨엘이 만났다고? 서로에게 던지는 질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유명 데님 브랜드와 주류 브랜드의 컬래버레이션 팝업 스토어를 찾은 씨엘은 런웨이에서 공개됐던 원피스에 과감한 패턴이 돋보이는 트렌치코트로 특유의 개성을 발산했다.
이 자리에서 씨엘은 “스스로가 생각하는 가장 씨엘다운 모습은 뭔가?”라는 질문에 “나는 매 순간이 씨엘다운 모습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당당하게 말했다.
활동 중 선보인 곡들 중 가장 애착이 가는 곡으론 “사실 기분마다 다르게 오늘은 소주와 어울리는 ‘SPICY’를 꼽겠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씨엘은 “요즘 앨범을 준비 중이다. 올해는 또 새로운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지 않을까 싶다”며 앞으로의 계획도 전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W KOREA 유튜브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디카프리오, '또' 열애설 부인..."친구의 전 여친과 사귈 수 없어" [할리웃통신] - TV리포트
- 유명 배우, 아내에 사과하려 '눈썹 삭발' - TV리포트
- 샘 스미스가 사탄?...최근 무대 충격 - TV리포트
- '스파이더맨', 인성 논란 터졌다 - TV리포트
- 하승진이 동료와 방송서 '맞짱' 뜬 이유 - TV리포트
- 인기 가수, '연애 프로' 참가...얼마나 외로우면 - TV리포트
- 금연·금주 실패한 유명 女스타 근황 - TV리포트
- 레전드 가수, 팬들 앞에서 '대마초' 했나.. - TV리포트
- 송민호, 군 입대전 마지막 몸부림 - TV리포트
- 톱 女배우, '첫관계' 했던 남자 배우 고백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