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거제도 애광원 찾아 성금 1000만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294870)은 장애인의 날을 하루 앞두고 경남 거제시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애광원을 찾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HDC현대산업개발은 애광원에 지적 장애인의 재활 지원을 위한 성금 1000만원과 직업훈련을 위한 교육용 의류 500벌을 전달했다.
김임순 거제도 애광원장은 "HDC현대산업개발의 재활교육 물품 지원에 감사드린다"며 "성금은 애광원에서 생활하는 장애인들의 복지개선에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경훈 기자] HDC현대산업개발(294870)은 장애인의 날을 하루 앞두고 경남 거제시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애광원을 찾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김임순 거제도 애광원장은 “HDC현대산업개발의 재활교육 물품 지원에 감사드린다”며 “성금은 애광원에서 생활하는 장애인들의 복지개선에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앞으로도 장애인을 비롯해 지역사회뿐만 아니라 전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원을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1월부터 광주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식료품과 생명팔찌 전달을 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박경훈 (view@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린이날 치킨배달 안되나요?"…배민 라이더 파업 예고
- 前여친 언급에 "비열"...박수홍 '친형 재판' 비공개 신청 불허
- "풀이나 뽑아라"…직원들에 3년간 갑질한 정부부처 '공포의 상사'
- (영상)강아지 미용하며 목 조르고 비트는 애견미용사 ‘공분’
- "올해 점심도 도시락"…소비자 사로잡은 '갓성비' 대표들 보니
- '부친상' 추성훈 "父는 슈퍼히어로…같이 하고 싶은 것 많은데" 심경
- 유튜버 웅이, '前 여친 폭행' 논란에 '구독 취소' 2만명
- 이미주→미주, 가수 활동명 변경… 내달 17일 첫 싱글 발매
- “집 아닌 ‘이것’부터”…로또 1등 소비 트렌드 바뀌었다
- 수술실서 숨진 아이…CCTV 공개되자 유족 분노한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