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노라이츠, 자체 응모권 ‘팝콘’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통합 플랫폼 키노라이츠가 18일부터 응모권 제도인 '팝콘' 기능을 론칭해 회원 대상 혜택을 강화한다.
키노라이츠 회원일 경우 모바일 앱에서 보유한 팝콘을 이용해 OTT 구독권,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통합 플랫폼 키노라이츠가 18일부터 응모권 제도인 ‘팝콘’ 기능을 론칭해 회원 대상 혜택을 강화한다.
키노라이츠 회원일 경우 모바일 앱에서 보유한 팝콘을 이용해 OTT 구독권,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상품에 응모할 수 있다. 팝콘은 앱 내 활동과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키노라이츠에서는 앞으로 콘텐츠 관련 굿즈, 시사회 등 응모 상품의 다양성을 높여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신규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4월 18일부터 30일간 출석 체크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기간에 앱을 방문해 출석 체크를 하는 회원에게는 하루 한 번 팝콘이 제공되며, 이벤트 첫날인 4월 18일부터 30일 연속으로 출석할 경우 마지막 날인 5월 17일에 추가 팝콘을 받을 수 있다.
양준영 키노라이츠 대표는 “’팝콘’은 서비스를 더 많이, 더 자주 사용할수록 늘어나는 혜택과 함께 유저들이 포인트를 쌓아가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도록 많은 고민 끝에 기획한 키노라이츠만의 응모권 제도”라며 “콘텐츠를 보기 전뿐만 아니라 감상 여정 전반에 늘 같이 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키노라이츠는 그동안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에서 감상 가능한 콘텐츠 정보를 알 수 있는 OTT 통합 검색과 OTT별 콘텐츠 랭킹, 커뮤니티 서비스 등을 제공해왔다. 꾸준한 기능 확대로 지난 3월 말 앱 누적 다운로드 수 50만을 돌파했다.
김현아 (chao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린이날 치킨배달 안되나요?"…배민 라이더 파업 예고
- 前여친 언급에 "비열"...박수홍 '친형 재판' 비공개 신청 불허
- "풀이나 뽑아라"…직원들에 3년간 갑질한 정부부처 '공포의 상사'
- (영상)강아지 미용하며 목 조르고 비트는 애견미용사 ‘공분’
- "올해 점심도 도시락"…소비자 사로잡은 '갓성비' 대표들 보니
- '부친상' 추성훈 "父는 슈퍼히어로…같이 하고 싶은 것 많은데" 심경
- 유튜버 웅이, '前 여친 폭행' 논란에 '구독 취소' 2만명
- 이미주→미주, 가수 활동명 변경… 내달 17일 첫 싱글 발매
- “집 아닌 ‘이것’부터”…로또 1등 소비 트렌드 바뀌었다
- 수술실서 숨진 아이…CCTV 공개되자 유족 분노한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