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TOP7 스핀오프 예능 ‘트랄랄라 브라더스’ 5월 첫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트롯2'의 스핀오프 예능 론칭이 확정됐다.
지난 3월 14일 종영한 '미스터트롯2'의 TOP7의 첫 예능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가 베일을 벗었다.
제작진에 따르면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최근 첫 녹화를 마쳤다.
한편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의 스핀오프 예능 론칭이 확정됐다.
지난 3월 14일 종영한 ‘미스터트롯2’의 TOP7의 첫 예능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가 베일을 벗었다.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송민준, 윤준협 등이 뭉쳐 게임도 하고 고품격 라이브도 즐기는 ‘뽕’석이조 하이브리드 게임 & 음악 쇼다.
무엇보다 오디션 프로그램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트롯 스타들의 숨겨진 매력과 다양한 끼가 공개될 것으로 기대된다. 그동안 경연에 올인하느라 예능에 목말랐던 10인은 노래는 기본, 퀴즈, 몸 게임, 두뇌게임 등 본격 예능에 도전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최근 첫 녹화를 마쳤다. 당시 10인은 넘치는 열정과 의욕으로 모든 것을 던지고 또 내려놓았다고. “제대로 작정했다!”라는 감탄이 절로 나올 만큼 목도, 몸도 아끼지 않은 대활약 덕분에 스튜디오가 초토화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오는 5월 첫 방송된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