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레이스, 서울스카이서 미디어아트 기획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레이스가 대회 개막을 앞두고 '슈퍼 익사이팅, 슈퍼레이스(SUPER EXCITING, SUPERRACE)' 미디어아트 기획전 시작을 알렸다.
슈퍼레이스는 19일 오전 서울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전시존에서 대회 개막을 앞두고 '슈퍼 익사이팅, 슈퍼레이스' 기획전을 통해 미디어데이를 열었다.
슈퍼레이스와 서울스카이가 함께 만든 이번 기획전은 오는 20일 대중들에게 정식으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슈퍼레이스가 대회 개막을 앞두고 ‘슈퍼 익사이팅, 슈퍼레이스(SUPER EXCITING, SUPERRACE)’ 미디어아트 기획전 시작을 알렸다.
슈퍼레이스는 19일 오전 서울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전시존에서 대회 개막을 앞두고 ‘슈퍼 익사이팅, 슈퍼레이스’ 기획전을 통해 미디어데이를 열었다. 이번 행사에는 경욱호 CJ주식회사 마케팅실장과 고정락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서울스카이 부문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경욱호 CJ주식회사 마케팅실장은 “이번 전시를 통해 최고 모터스포츠 대회인 슈퍼레이스의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모습을 소개하고 싶다”며 “많은 관람객이 재밌게 관람해 주시고 다가오는 2023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전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슈퍼레이스와 서울스카이가 함께 만든 이번 기획전은 오는 20일 대중들에게 정식으로 공개된다. 약 4개월 간 관람객을 만날 예정이며 서울스카이 입장권을 구매한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슈퍼 익사이팅, 슈퍼레이스’ 전시는 실제 전시된 레이스카를 중심으로 총 4가지 순간으로 구성됐다. 경기를 앞두고 맴도는 긴장감을 시작으로, 스타트 직전, 드라이버가 질주에 몰입하는 순간, 체커기를 마주하는 챔피언만의 특별한 순간을 미디어 아트로 재해석했다.
미디어아트를 통해 시즌 개막을 알린 2023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오는 22일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시동을 건다. 최초로 더블 라운드 개막전으로 진행되며 이미 1, 2라운드 골드 티켓은 매진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일반 티켓은 네이버 예약과 YES24(예스 24)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국회의원도 에코프로 '4배' 대박…민주당 김경협 가족 수익 '3억'
- '빨리 좌회전' 손님 지시에 격분해 흉기 휘두른 대리기사
- 피로 얼룩진 '물축제'…태국 '송끄란' 엿새간 232명 사망
- '먹방 유튜버' 웅이, 전 여친 폭행 보도에 '저 맞지만 사실과 달라'
- 5개월 아들 700만원에 판 中엄마…'쇼핑·도박에 탕진'
- [단독]'우울증 여학생' 노려 성폭행·마약…'디씨판 N번방' 터졌다
- 김용건 '105살까지'…‘여성’ 관심 많은 중년 남성, 오래 산다?
- '공연 중 사자가 우리서 튀어나왔다'…공포가 된 中 서커스
- 제주 입도세 추진 논란…“제주도민도 육지 올 때 돈 내”
- 10대 여학생 강남 투신과정 '라방' 충격…동반 모의한 男은 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