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전략 게임 '마인크래프트 레전드', 모든 플랫폼에서 즐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X박스는 액션 전략 게임 '마인크래프트 레전드(Minecraft Legends)'가 공식 출시됐다고 19일 밝혔다.
'마인크래프트 레전드'는 X박스 시리즈 X|S와 X박스 One 콘솔은 물론 X박스 게임 패스, PC 게임 패스, X박스 클라우드 게이밍에서 이용 가능하며, PC 및 스팀, 닌텐도 스위치, PS(플레이스테이션) 5|4에서도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X박스는 액션 전략 게임 '마인크래프트 레전드(Minecraft Legends)'가 공식 출시됐다고 19일 밝혔다.
'마인크래프트 레전드'는 X박스 시리즈 X|S와 X박스 One 콘솔은 물론 X박스 게임 패스, PC 게임 패스, X박스 클라우드 게이밍에서 이용 가능하며, PC 및 스팀, 닌텐도 스위치, PS(플레이스테이션) 5|4에서도 즐길 수 있다. 또 별도의 콘솔을 보유하지 않은 플레이어도 일부 삼성 스마트 TV에서 게이밍 허브를 통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모장 스튜디오와 블랙버드 인터랙티브가 개발한 새로운 액션 전략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무성한 바이옴과 풍부한 자원이 가득한 땅을 탐험하고 영웅이 돼 오버월드(Overworld)의 주민들과 연합해 피글린의 침략에 맞서게 된다. 단순히 싸우는 것이 아닌 새로운 친구들을 소환하고 피글린과의 전투에서 이들을 이끄는 역할을 맡게 되며, 매 플레이마다 고유의 맵이 생성돼 매번 새로운 오버월드를 경험할 수 있다.
'마인크래프트 레전드'의 스토리는 '캠페인 모드'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혼자 또는 최대 3명의 친구와 '코옵 모드'로 함께 즐길 수 있다. 코옵 모드에서는 다른 플레이어와 동일한 자원을 공유하지만, 수집과 건설을 위한 알레이는 각자 소유한다. 친구들에 맞서 치열한 싸움을 펼칠 수 있는 'PvP 모드' 또한 제공돼 공개 매치 게임에서 4명으로 구성된 두 팀으로 나눠 플레이할 수 있다. 전략을 통해 적의 기지를 파괴하는 동시에 자신의 기지를 지켜야 하며, 상대 기지를 먼저 파괴하는 팀이 승리하게 된다.
이밖에 월간 도전 과제인 '로스트 레전드(Lost Legends)'를 통해 게임을 좀 더 경험할 수 있다.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다운로드 가능하며, 고유의 시나리오에서 자신의 스킬을 시험하고 코옵 모드로 최대 3명의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닮은꼴’ 유명 배우 2명, 알고 보니 진짜 형제였다? “청부업자 父가..” [SC할리우드]
- '16살차' 강동원·로제, 손잡은 투샷 포착? 열애 의혹 확산[종합]
- '부친상' 추성훈, 아버지 향한 그리움 "내 슈퍼히어로, 무서웠지만 미워한 적 없어"
- 여에스더, 1000억 넘게 버는데도..“안락사 고민”
- '아이유♥' 이종석이 라면 끓이고, '거미♥' 조정석이 살았던 집이 매물로?('홈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