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10주간 거북섬 버스킹 'Waves Of Music'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종현 기자(qwg1029@daum.net)]경기 시흥시는 거북섬 상권 활성화를 위해 오는 22일부터 6월 24일까지 10주간 거북섬 버스킹 'Waves Of Music(웨이브스 오브 뮤직)'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버스킹은 매주 토요일 오후 4시마다 거북섬 웨이브파크 앞 광장에서 1시간 가량 진행된다.
특히 다음달 27일은 웨이브파크 전면 무료 개장일로, 웨이브파크 내 무대에서 공연이 이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종현 기자(qwg1029@daum.net)]
경기 시흥시는 거북섬 상권 활성화를 위해 오는 22일부터 6월 24일까지 10주간 거북섬 버스킹 'Waves Of Music(웨이브스 오브 뮤직)’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버스킹은 매주 토요일 오후 4시마다 거북섬 웨이브파크 앞 광장에서 1시간 가량 진행된다. 하루 2개팀 공연으로, 한 팀이 30분 간 공연하지만, 이달 29일과 다음달 27일은 3개팀, 총 90분 동안 공연이 열린다.
특히 다음달 27일은 웨이브파크 전면 무료 개장일로, 웨이브파크 내 무대에서 공연이 이뤄진다.
버스킹 행사에는 △가요 △뮤지컬 △국악 △락 △밴드 △마술쇼 등 다채로운 공연이 준비돼 있다.
공연 출연진으로는 △이달 22일 ‘신경우(인디포크), 헬로포터(마술, 마임, 코미디) △이달 29일 루엔(대중가요), 미지니(가요), 국악인가요(퓨전국악) △내달 6일 뮤페라N샤르망(뮤지컬&오페라), 헬로포터(마술, 마임, 코미디) △다음달 13일 카키마젬(인디밴드), 현타밴드(어쿠스틱 팝) △내달 20일 사운드힐즈(어쿠스틱), 버블J(매직벌룬쇼) 등이 예정돼 있다.
향후 이어지는 공연 참가 팀 안내는 시 누리집 내 새소식 게시판, 시흥문화예술 공식 블로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가 올 경우 웨이브파크 내 지하 1층 로비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자세한 문의는 시 문화예술과로 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버스킹으로 지역경제가 더욱 활기를 띄고, 시민들과 시흥시를 찾아주는 방문객에게는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현 기자(qwg1029@daum.net)]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냉전 구도 강화하는 윤석열과 달리 사우디 '광폭외교'로 훈풍 부는 중동
- "돈봉투, 나와 상관없다"는 송영길에 민주당 부글부글…출당 요구까지
- 유엔, 도청 정황 추가 보도에 美 공개 비판…"유엔 헌장 부합 안 해"
- 尹대통령 "선동·날조 세력이 겉으로 민주주의 운동가 행세"
- 방미 앞둔 尹대통령 '우크라이나에 무기 지원' 시사
- 연금개혁에 있어선 진보도 보수도 '기성'이다
- 코로나19 새 확진자, 10주 만 최다
- 김종인 "금태섭이라고 대통령 못 하나"
- 시나리오 하나씩 실행하는 북한…김정은 "군사정찰위성 1호기 발사 준비"
- 친윤 핵심 "태영호, 북에서 잘못 배워…자중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