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관광청, 남산서 ‘배려여행’ 말라마 그린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와이 관광청은 오는 24일 서울 남산 서울타워와 팔각정 광장 일대에서 배려여행 캠페인 '말라마 하와이'를 진행한다.
하와이 관광청 관계자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페스티벌인 얼루어 그린 캠페인에 관광청으로서 처음 참가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여행지를 소비하는 것이 아닌 여행지와 함께하는 책임 여행 문화를 알리는 다양한 캠페인과 프로젝트를 통해 '말라마 하와이' 메시지를 알려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하와이 관광청은 오는 24일 서울 남산 서울타워와 팔각정 광장 일대에서 배려여행 캠페인 ‘말라마 하와이’를 진행한다.
한국민 참여형으로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페스티벌 ‘얼루어 그린 캠페인’과 함께 한다.
남산 하와이 관광청 말라마 배려여행 부스에서 ‘말라마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와 ‘하와이 버킷리스트 여행권 응모 이벤트’ 그리고 ‘말라마 퀴즈 뽑기 이벤트’ 등 3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든 이벤트는 오후 2시에서 7시까지 남산을 방문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하와이 관광청은 부스 입구에 ‘말라마 포토존’을 조성하고 인증샷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고 #말라마하와이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하와이의 정취가 물씬 담긴 고급 텀블러와 스티커가 제공된다.
부스 안에는 지속가능한 여행에 앞장서는 하와이의 다양한 모습을 알리는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말라마 하와이’(하와이 배려여행), 하와이의 바다 생태계 보호, 하와이 대표 트레킹 코스 등의 주제로 구성된 퀴즈를 맞추면 말라마 하와이 키트가 제공되며 퀴즈를 맞히지 못하더라도 시원한 하와이 파인애플 음료 한 잔을 마실 수 있다.
하와이 버킷리스트 여행권 이벤트: 상기 이벤트 중 최소 한 개 이벤트를 참여한 분들께는 하와이 여행 버킷리스트를 묻는 이벤트 응모지가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는 200만원 상당의 하와이 여행권을 비롯해 하와이 파타고니아 티셔츠, 스타벅스 텀블러, 호놀룰루 쿠키가 선물로 증정된다. 포토존의QR코드로 연결되는 영상을 시청하고 하와이 배려 여행 캠페인 말라마 하와이에 대한 내용을 함께 작성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하와이 관광청 관계자는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페스티벌인 얼루어 그린 캠페인에 관광청으로서 처음 참가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여행지를 소비하는 것이 아닌 여행지와 함께하는 책임 여행 문화를 알리는 다양한 캠페인과 프로젝트를 통해 ‘말라마 하와이’ 메시지를 알려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4년 만에 돌아오는 ‘2023 얼루어 그린 캠페인’는 ‘탄소중립’과 ‘탄소발자국 줄이기’에 동참하는 페스티벌로 친환경 브랜드들과 함께 다양한 그린 액션 캠페인이 진행된다.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기부금은 서울환경연합에 기부되어 도시 생태계 보전 및 도시 숲 조성을 하는데 사용된다. 해당 캠페인에서는 하와이 관광청 외에 삼성전자와 오틀리, 키엘, 해피문데이, 네스프레소 그리고 최근 미니 일렉트릭을 출시한 MINI 등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하와이 아일랜드, 오아후, 마우이, 카우아이, 몰로카이, 라나이 등 주요 여섯 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하와이는 푸른 산호 빛의 바닷속과 오염되지 않은 바닷가, 장엄한 기품의 깎아지른듯한 절벽으로 이뤄져 있으며, 태평양지역의 고유한 문화가 담겨 있다. 현재 하와이안항공이 인천-호놀룰루 직항 노선을 운행하고 있으며, 서울에서 7시간 30분 거리에 있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찬호, 20년전 65억에 산 신사동 빌딩 700억 '껑충'…年 임대료만 13억
- "수청 들어라, 키스 받아라"…제자를 '궁녀'라 부른 대학교수
- “손톱 관리 뒤 갑자기 침대서 속옷 벗어”…전직 프로게이머, 네일샵서 알몸 소동
- “간식으로도 먹지마세요” 시중 유통 중인 ‘이 빵’에서 식중독균 ‘검출’
- 김다예 “김용호, 박수홍 이용해 3억4200만원 벌어…공범도 고소할 것”
- “제주도보다 싸다고, 일본 많이 가더니” 야놀자 엄청나게 벌었다
- 하하·별, 서로 전 연인 공개 언급…"누구랑 사귀었는지 다 알아"
- “어디서 본 낯익은 얼굴?” 한국 최초 우주인 될 뻔한 청년, 뭐하나 했더니
- [영상] 목 졸린 채 발버둥쳤다…그날 동물병원 CCTV에 찍힌 진실
- “주 4일 근무, 연봉 400만원 깎아도 좋다” 대학병원 간호사, 이렇게까지 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