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필근 “괴사성췌장염으로 30㎏ 빠져, 다시 아프고 싶지 않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괴사성췌장염으로 투병한 개그맨 송필근이 건강을 회복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송필근은 4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괴사성췌장염으로 의도치 않게 30키로 감량하고 돌아온 송필근입니다! 많은 분이 걱정해주시고 궁금해하셔서 소식 올립니다. 전 무사히 퇴원해서 통원 치료 하고 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마스크를 쓴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송필근은 30kg가 빠져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괴사성췌장염으로 투병한 개그맨 송필근이 건강을 회복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송필근은 4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괴사성췌장염으로 의도치 않게 30키로 감량하고 돌아온 송필근입니다! 많은 분이 걱정해주시고 궁금해하셔서 소식 올립니다. 전 무사히 퇴원해서 통원 치료 하고 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마스크를 쓴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송필근은 30kg가 빠져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이다.
송필근은 “이제 수치들도 대부분 정상이고 수술 부위도 잘 아물어가고 있답니다. 먹는 건 앞으로도 조심해야 하지만”이라며 “주위에 많은 사람이 있다는걸 다시 한 번 깨닫게 된 경험이었네요. 살면서 4개월 입원을 해 볼 줄이야. 다시는 아프고 싶지 않아요. 여러분도 건강 조심하세요”라고 덧붙였다.
송필근은 지난 2021년 KBS 2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했다. 2021년 4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사진=송필근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절친 이정현 의사남편, 아들 민이 생명의 은인” (옥탑방의 문제아들)
- 정대세 “승무원 출신 아내와 결혼까지 6개월, 10년 지나도 뜨거워” (돌싱포맨)[어제TV]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슬리피, 결혼 1년만 8살 연하 아내와 혼인신고 “돌이킬 수 없다”
- “전세선+전세기 띄우는 가수” 송가인, 이번엔 크루즈 선상 팬미팅이다
- 광희 “유이랑 잘 될 뻔했는데 ‘무도’ 형들이 망쳤다” 깜짝 발언(하하버스)[결정적장면]
- 아이린, 母에 물려받은 명품백 자랑 “30년 된 리얼 빈티지”
- 돈 빌린 전여친에 현여친 모텔비 요구+명품백 빼앗아 선물 ‘충격’ (연참)[결정적장면]
- “알몸 석고 뜨다 기절” JMS, 상상초월 엽기적 성착취 (PD수첩)
- ‘이승기♥’ 이다인, 개명 4번→이름만 6개…“가능한 일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