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포지, 'LoL' 속 사일러스 이야기 담긴 '마력 척결관' 출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엇 게임즈(Riot Games)의 퍼블리싱 레이블 라이엇 포지(Riot Forge)는 디지털 선(Digital Sun)이 제작한 신작 '마력 척결관: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이하 마력 척결관)'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마력 척결관'은 'LoL' 세계관 속 데마시아 왕국을 배경으로 만들어진 2D 액션 RPG다. 이용자들은 'LoL' 캐릭터 사일러스가 돼, 세계관 속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사건들을 만나볼 수 있다. '마력 척결관'에는 'LoL'만으로는 확인할 수 없었던 세계관 속 다양한 모습과 사일러스의 배경 및 스토리 등이 담겨있다.
주인공 사일러스는 상대의 주문을 강탈하고 사슬을 활용하는 'LoL' 속 사일러스의 매력이 그대로 구현됐다. 이용자들은 사슬을 활용해 지형을 이동하거나, 공격을 회피할 수 있다. 적들에게서 주문을 강탈해서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은신처를 통해 사일러스의 능력을 업그레이드해 다양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마력 척결관'은 한국어 자막과 더빙이 지원되며, PC 및 콘솔 플랫폼으로 출시된다. 자세한 사항은 라이엇 포지 유튜브 채널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수습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