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트]피부 깊이 애리조나 생명 에너지…'엘리케이'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엘리케이'(Elli K)가 스킨케어 라인 '타임 리버스' 8종을 앞세워 현지에서는 19일, 한국에서는 26일(이상 한국 시간) 각각 론칭한다.
엘리케이는 지구에서 가장 강력한 생명 에너지인 '볼텍스'(VORTEX)를 뿜어내는 땅, 미국 애리조나 대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엘리케이는 오랜 연구를 거쳐 개발한 특허 성분 '볼텍스 미라클'(VORTEX MIRACLE)을 타임 리버스에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美 19일·韓 26일 각각 론칭…스킨케어 라인 '타임 리버스' 8종으로 스타트
'엘리케이 모먼츠' '엘리케이 뮤직웍스', 애리조나 헤리티지 경험 기회 제공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미국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엘리케이'(Elli K)가 스킨케어 라인 '타임 리버스' 8종을 앞세워 현지에서는 19일, 한국에서는 26일(이상 한국 시간) 각각 론칭한다.
엘리케이는 지구에서 가장 강력한 생명 에너지인 '볼텍스'(VORTEX)를 뿜어내는 땅, 미국 애리조나 대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엘리케이는 오랜 연구를 거쳐 개발한 특허 성분 '볼텍스 미라클'(VORTEX MIRACLE)을 타임 리버스에 담았다. 볼텍스 미라클은 애리조나산 자연 유래 원료에 발효 공법을 더해 만들어진다. 피부 타입별 고민을 개선하고, 약해진 피부에 탄탄한 힘을 선사한다.
제품은 '베이직 케어' 4종(퓨리파잉 토너·트리트먼트 로션·더블 앰플·크림), '스페셜 케어' 2종(머드 크림 마스크·마스크), '클렌징 케어' 2종(클렌징 오일·클렌징 폼) 등으로 구성한다.
대표 제품인 '타임 리버스 더블 앰플'은 세럼 두 개가 조화롭게 블렌딩 됐다. 피부 항산화와 안티에이징 케어를 돕는다.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빛나는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타임 리버스 크림'은 피부 온도에 따라 부드럽게 녹아드는 멜팅 크림 형태 제품이다. 건조, 주름, 처짐 등 피부 고민을 개선해 안티에이징 케어에 도움을 준다.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채워 탄력 있고 밀도 있게 관리하는 데 효과적이다.
스페셜 케어 제품인 '타임 리버스 머드 크림 마스크'는 애리조나의 붉은 머드에서 영감을 받은. 촉촉한 크림 마스크다. 외부 자극에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해 탄탄한 피부 컨디션을 되찾아 주고, 매끄러운 피부 결과 맑은 톤을 선사한다.
엘리케이는 제품을 넘어 애리조나 헤리티지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내·외면 아름다움까지 키울 수 있게 한다.
오프라인 매장을 대신할 메타버스 공간 '엘리케이 모먼츠'에서 고객은 언제든지 신비한 대자연 속을 거니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브랜드 체험, 제품 구매 등도 가능하다.
대자연의 소리를 생생하게 담은 사운즈 리추얼 '엘리케이 뮤직웍스'는 고객이 건강한 아름다움을 완성할 수 있도록 내면의 온전한 휴식을 선물한다.
엘리케이 관계자는 "미국에서 제품을 생산하는 엘리케이는 한미 동시 론칭을 시작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나아갈 계획이다"며 "시공간 제약 없는 메타버스 매장을 통해 프리미엄 뷰티 시장의 혁신 브랜드로 포지셔닝을 하겠다"고 강조했다.
상세한 정보와 제품 구매 방법은 26일 오픈할 공식 홈페이지 참조.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女BJ에 8억 뜯긴 김준수 "5년간 협박 당했다"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성신여대도 男입학 '통보'에 뿔났다…"독단적 추진 규탄"[현장]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