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현, 고열 및 인후통 증상 “코로나19 NO”…NCT 도재정 스케줄 취소(전문)[공식]
NCT 도재정이 재현의 건강 문제로 이번주 예정된 활동을 취소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후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재현이 몸살로 인해 병원 방문과 함께 코로나19 PCR 검사를 진행하였으나 음성 결과를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감기몸살로 진단받았지만 계속해서 고열 및 인후통 등 증상이 악화되고 있어, 재현의 완전한 건강 회복과 혹시 모를 코로나19 잠복기를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이번주까지는 휴식을 취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에 이번주 NCT 도재정 첫 미니앨범 ‘Perfume’ 활동으로 예정되어 있던 음악방송, 팬사인회 등 스케줄은 부득이하게 취소되었음을 말씀드린다”라고 알렸다.
더불어 “재현의 건강이 회복되는 대로 NCT 도재정 활동 관련 스케줄을 공지하겠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NCT 도재정 재현은 감기 몸살 증상으로 ‘컬투쇼’와 ‘정오의 희망곡’에 불참하게 됐다.
▶ 이하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NCT 재현 건강 관련 안내 말씀드립니다.
재현이 몸살로 인해 병원 방문과 함께 코로나19 PCR 검사를 진행하였으나 음성 결과를 받았습니다.
감기몸살로 진단받았지만 계속해서 고열 및 인후통 등 증상이 악화되고 있어, 재현의 완전한 건강 회복과 혹시 모를 코로나19 잠복기를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이번주까지는 휴식을 취할 예정입니다.
이에 이번주 NCT 도재정 첫 미니앨범 ‘Perfume’ 활동으로 예정되어 있던 음악방송, 팬사인회 등 스케줄은 부득이하게 취소되었음을 말씀드립니다.
재현의 건강이 회복되는 대로 NCT 도재정 활동 관련 스케줄을 공지하겠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태연, 밤 늦게 놀이터에 나타난 ‘귀요미 인형’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로제, 지수와 예쁨 자랑…시크 치명 매력 ‘심쿵’[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블랙핑크 지수, 핫한 S라인 몸매
- 임윤아 화보, 함께 여름휴가 떠나고픈 ‘청량+상큼’ 비주얼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제이홉 입대→방탄소년단, 훈훈한 단체 배웅…군복 착용 진 ‘눈길’[M+★SNS] - 열린세상 열린방
- [속보] 시진핑 ″한반도 긴장 원하지 않아…평화적 해결 희망″
- ″전기차 보조금 폐지 계획″…트럼프발 충격 '한국도 영향권'
- '이번 달에만 5번'…올해 제주 바다에 11차례 지진 발생
- ″이걸 왜 가져가″...한국인 20대 페루서 체포
- 김준수 협박해 8억 뜯어낸 여성 BJ 구속 ″연예인 위치 악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