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G, 신작 '바이킹 라이즈' 홍보 모델로 마동석 발탁

이원희 2023. 4. 19. 15:5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GG(아이지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전략게임 '바이킹 라이즈' 홍보 모델로 영화배우 마동석을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마동석은 1000만 관객을 기록한 '부산행', '범죄도시2' 등을 비롯해 '이터널스'로 할리우드에서도 이름을 알리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강렬한 카리스마와 마초적인 매력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거친 전사들의 치열한 혈투가 주를 이루는 '바이킹 라이즈'와 이미지가 부합해 홍보 모델로 선정됐다.

신작 '바이킹 라이즈'는 북유럽 신화와 바이킹을 소재로 개발된 SLG로, 현재 구글 플레이 및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 사전등록 진행 중이다.

이 게임은 낮과 밤, 시간, 계절, 날씨 등 전투 환경을 실감나게 구현했으며, 육지는 물론 해상에서도 펼쳐지는 실시간 전투로 전략게임의 묘미를 선사한다.

아울러 게임의 테마송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TV 시리즈 '바이킹스'의 OST를 작곡한 트레버 모리스가 제작했으며, 독특한 북유럽 스타일의 선율을 자랑해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이킹 라이즈'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