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웅 "'맷돌 춤', 김동욱과 마지막까지 경쟁…발가락 피부 다 벗겨져" ('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기웅이 '라디오스타'에서 자신을 대중에게 알렸던 '맷돌 춤'의 슬픈(?)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김동욱을 제치고 CF 모델로 최종 발탁된 이유를 묻는 MC들의 질문에 박기웅은 "김동욱 형이 매우 잘 췄던 것으로 기억한다. 그에 반해 저는 잘 못 췄다. 모델에 발탁되기 위해 발악해서 춤을 춘 게 어필이 된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또 박기웅은 CF를 촬영했을 당시 자신의 옆에서 춤췄던 여성 모델이 배우 이솜이라고 말해 '라스' 출연진들을 깜놀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박기웅이 '라디오스타'에서 자신을 대중에게 알렸던 '맷돌 춤'의 슬픈(?)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배우 김동욱과 CF 모델 자리를 놓고 마지막까지 경쟁했다고 밝힌 그는 촬영 마치고 발이 상처투성이가 됐다고 전해 짠내를 유발했다.
오늘(19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 김명엽) 측은 '박기웅의 맷돌 춤에는 슬픈 비하인드가 있어…'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기웅은 자신을 스타덤에 올려준 '맷돌 춤 CF'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그는 "오디션을 본 뒤 촬영 현장에 나갔다. 현장에는 저와 비슷한 옷을 입으신 분이 한 명 더 있었다. 그분은 핑크색, 저는 파란색 셔츠를 입고 있었다"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박기웅은 "CF 모델이 확정되면 현장에 혼자 가서 촬영하는데, 마지막까지 모델을 결정하지 못해 현장에 두 명의 배우가 왔다"라고 설명했다. 또 "둘 다 찍어서 방송에 나가는 사람이 모델로 발탁되고 방송에 못 나가면 출연료 절반만 주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그는 "휴대폰 CF가 당시 스타들의 등용문이어서 열심히 춤췄다"라고 회상했다.
이날 박기웅은 마지막까지 휴대폰 CF 모델을 놓고 경쟁한 상대방이 배우 김동욱이었다고 말해 녹화장을 발칵 뒤집었다. 김동욱을 제치고 CF 모델로 최종 발탁된 이유를 묻는 MC들의 질문에 박기웅은 "김동욱 형이 매우 잘 췄던 것으로 기억한다. 그에 반해 저는 잘 못 췄다. 모델에 발탁되기 위해 발악해서 춤을 춘 게 어필이 된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또 박기웅은 CF를 촬영했을 당시 자신의 옆에서 춤췄던 여성 모델이 배우 이솜이라고 말해 '라스' 출연진들을 깜놀하게 만들었다.
박기웅은 "'맷돌 춤'이 진짜 슬픈 춤이다. 제가 목을 뺄 수 있을 때까지 최대로 뺀 것이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3박 4일 촬영이 끝나고 구두를 벗었는데 발가락 피부가 다 벗겨져 피 때문에 새빨갛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를 들은 김구라는 "박기웅이 '맷돌 춤'을 추면 울 것 같다"라고 공감했다.
이와 함께 박기웅은 '라스'에서 맷돌 춤을 추는 방법을 공개했다. 그는 "옆에서 보면 춤이 굉장히 격하다"라며 머리가 빠질 것처럼 목을 최대한 많이 뻗어 앞뒤로 움직이는 동작을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키며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슬픈 비하인드가 담긴 박기웅의 맷돌 춤 풀버전은 오늘(19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닮은꼴’ 유명 배우 2명, 알고 보니 진짜 형제였다? “청부업자 父가..” [SC할리우드]
- '16살차' 강동원·로제, 손잡은 투샷 포착? 열애 의혹 확산[종합]
- '부친상' 추성훈, 아버지 향한 그리움 "내 슈퍼히어로, 무서웠지만 미워한 적 없어"
- 여에스더, 1000억 넘게 버는데도..“안락사 고민”
- '아이유♥' 이종석이 라면 끓이고, '거미♥' 조정석이 살았던 집이 매물로?('홈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