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승현 합류, ‘고려 거란 전쟁’에 숨겨진 영웅 양규 장군으로 분한다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3. 4. 19. 15:4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승협 합류, 배우 지승현이 차기작으로 ‘고려 거란 전쟁’에 출연한다. 사진=빅웨일엔터테인먼트

배우 지승현이 차기작으로 ‘고려 거란 전쟁’에 출연한다.

‘고려 거란 전쟁’은 관용의 리더십으로 고려를 하나로 모아 거란과의 전쟁을 승리로 이끈 고려의 황제 현종과 그의 정치 스승이자 고려군 총사령관이었던 강감찬 장군의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이다.

KBS 50주년 특별 기획 대하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에 출연을 확정지은 지승현은 극 중 고려 거란 전쟁의 숨겨진 영웅이자 충성심과 우직함의 대명사인 ‘양규 장군’으로 분한다.

지승현은 ‘커튼콜’,‘왜 오수재인가’,’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 ‘뜨거운 피’ 등 안방과 스크린 그리고 최근 예능 ‘형님들의 디저트 입문기 <디저볼래>’ 프로그램까지 모든 장르를 자유롭게 아우르며 믿고 볼 수 있는 배우로 자리잡았다.

특히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에서 ‘쓰랑꾼’이라는 별칭을 얻으며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진심인 부드러운 남자 연기를 완벽하게 보여주며 여심을 훔쳤던 지승현.

그가 이번 대하사극에서 ‘영웅’으로서 어떤 완벽한 연기를 보여줄 지에 대해 많은 이들이 기대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고려 거란 전쟁은’ 올 하반기 방송 목표를 하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