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美 캘리포니아 파운틴밸리에 오픈…"미국 전역으로 확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파운틴밸리점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BBQ는 엔데믹 체제로 전환되고 그동안 오픈하기 위해 대기하던 매장들의 개점이 속속 이뤄지며 미국 전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는 데에 속도를 내고 있다.
캘리포니아주에서 35번째로 오픈한 BBQ 파운틴밸리점은 지역 쇼핑몰 칼렌스코너 내에 있어 많은 방문객이 오가는 집객력이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파운틴밸리점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BBQ는 엔데믹 체제로 전환되고 그동안 오픈하기 위해 대기하던 매장들의 개점이 속속 이뤄지며 미국 전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는 데에 속도를 내고 있다.
캘리포니아주에서 35번째로 오픈한 BBQ 파운틴밸리점은 지역 쇼핑몰 칼렌스코너 내에 있어 많은 방문객이 오가는 집객력이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다. 쇼핑몰 근처에 주요시설인 학교, 병원, 교회 등 다중이용시설이 자리하고 있어 추가적인 고객 확대도 가능한 곳이라고 BBQ는 설명했다.
BBQ는 미국 뉴욕 맨해튼 32번가에 직영 1호점을 시작으로 워싱턴, 뉴저지, 텍사스, 조지아, 매사추세츠, 메릴랜드, 콜로라도, 하와이, 노스캐롤라이나 등 22개주에서 25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한편 BBQ는 미국, 캐나다, 일본, 대만, 필리핀, 독일 등 전 세계 57개국에 70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6월 미국 글로벌 외식 전문지인 네이션스 레스토랑 뉴스가 선정한 '미국에서 가장 빨리 성장한 외식 브랜드'에 한국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2위에 올랐으며 500대 브랜드에서 332위를 기록한 바 있다.김수연기자 newsnews@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원서 `거꾸리` 이용하다 사지마비…"구청 5억8400만원 배상하라"
- "사람 살려" 지옥현장…베이징 병원 21명 사망 화재영상 사라졌다
- "얘네들이 애들 가르쳐? 대단하다 사범대"…쓰레기통 충격 사진
- "하늘나라에선 아프지 마"…4명 살리고 떠난 30대 가장
- 콜라 마셨는데, 커다란 벌레가 꿈틀…이용객 "충격과 분노"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