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고소영, 피크닉 세트도 명품템 도배.. CEO의 남다른 재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소영이 피크닉을 즐겼다.
고소영은 19일 개인 SNS 계정에 "날이 좋아서"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소영은 햇살을 받으며 반려견들과 함께 피크닉을 즐기고 있다.
고소영이 준비한 피크닉 세트는 한 명품 브랜드 아이템으로 도배되어 있어 남다른 재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혜영 기자] 배우 고소영이 피크닉을 즐겼다.
고소영은 19일 개인 SNS 계정에 “날이 좋아서”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소영은 햇살을 받으며 반려견들과 함께 피크닉을 즐기고 있다. 고소영이 준비한 피크닉 세트는 한 명품 브랜드 아이템으로 도배되어 있어 남다른 재력을 확인할 수 있다.
봄 향기가 물씬 풍기는 샛노란 셋업을 착용한 고소영은 머리에 선글라스를 살짝 얹어 포인트를 주었으며 50대의 나이가 무색하게 상큼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얼굴을 가까이서 촬영한 셀카에서는 트레이드 마크인 콧등 점이 돋보이며 굴욕 하나 없는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고소영은 지난 2010년 배우 장동건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고소영은 현재 주얼리 사업가로 변신했다.
/hylim@osen.co.kr
[사진] 고소영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