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송중기, 달콤한 신혼 생활…미소 떠나지 않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가 내추럴한 일상이 담긴 근황을 공개했다.
송중기는 4월 19일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중기는 스윗한 미소를 지으며 반려견을 안고 있다.
애정이 가득 담긴 눈으로 반려견을 바라보는 송중기의 모습이 흐뭇함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송중기가 내추럴한 일상이 담긴 근황을 공개했다.
송중기는 4월 19일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중기는 스윗한 미소를 지으며 반려견을 안고 있다. 애정이 가득 담긴 눈으로 반려견을 바라보는 송중기의 모습이 흐뭇함을 자아낸다.
송중기는 부스스한 헤어 스타일과 흰 티셔츠 차림에도 불구 훈훈한 외모를 뽐내 눈길을 끈다.
한편, 송중기는 지난 1월 영국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혼인신고를 마쳤다. 이와 함께 2세 소식을 함께 전해 화제를 모았다.
송중기는 현재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을 촬영 중이다. '로기완'은 삶의 마지막 희망을 안고 벨기에에 도착한 탈북자 기완과 삶의 이유를 잃어버린 여자 마리의 만남과 헤어짐,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사진=송중기 SNS)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절친 이정현 의사남편, 아들 민이 생명의 은인” (옥탑방의 문제아들)
- 정대세 “승무원 출신 아내와 결혼까지 6개월, 10년 지나도 뜨거워” (돌싱포맨)[어제TV]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슬리피, 결혼 1년만 8살 연하 아내와 혼인신고 “돌이킬 수 없다”
- “전세선+전세기 띄우는 가수” 송가인, 이번엔 크루즈 선상 팬미팅이다
- 광희 “유이랑 잘 될 뻔했는데 ‘무도’ 형들이 망쳤다” 깜짝 발언(하하버스)[결정적장면]
- 아이린, 母에 물려받은 명품백 자랑 “30년 된 리얼 빈티지”
- 돈 빌린 전여친에 현여친 모텔비 요구+명품백 빼앗아 선물 ‘충격’ (연참)[결정적장면]
- “알몸 석고 뜨다 기절” JMS, 상상초월 엽기적 성착취 (PD수첩)
- ‘이승기♥’ 이다인, 개명 4번→이름만 6개…“가능한 일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