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콘서트 ‘축가’ 티켓 예매 시작

황효이 기자 2023. 4. 19. 15: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스케이재원 제공



가수 성시경의 브랜드 콘서트 ‘축가’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오는 6월 2~4일, 6일 총 4일간 열리는 2023 성시경의 ‘축가’는 19일(오늘)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성시경의 브랜드 콘서트 ‘축가’는 올해 10번째 공연을 기념해 다채로운 무대로 채워질 예정으로 공연계 안팎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앞서 코로나 팬데믹으로 2년간 휴지기를 거친 뒤 서울 잠실 보조경기장에서 열렸던 ‘축가’는 올해 공연의 상징적인 장소인 노천극장에서 다시 열게 돼 개최 의의를 더할 예정이다.

전 연령층으로부터 고른 호응을 얻으며 봄을 대표하는 시즌 콘서트로 자리매김한 성시경의 ‘축가’는 매회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올 매진이라는 기록을 이어오며 팬들뿐만 아니라 공연 마니아들 사이에서도 꼭 관람해야 할 공연으로 꼽히고 있어 올해에도 불꽃 튀는 티켓 클릭 광경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성시경은 관객들이 공연을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암표 근절에도 앞장서며 클린 콘서트를 이끌 예정이다. 불법적인 티켓 거래 정황을 포착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모니터링을 하면서 각종 불법 부정 예매에 관련된 사항 적발 시 즉각 예매 취소 처리를 할 방침이다.

포근한 6월 야외에서 즐기는 명품 라이브로 4일간 진행되는 ‘축가’는 ‘성발라표 힐링 음악’으로 꽉 채운 알찬 셋리스트에 감성 가득한 무대로 올해 열 번째 이야기라는 특별한 시간으로 관객과 만난다.

따뜻한 봄날을 빛내는 감성 무대로 돌아오는 성시경의 ‘축가’ 공연은 오는 6월 2~4일, 6일 오후 7시 총 4일에 걸쳐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개최된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