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소식] 쿠팡, 펜션·풀빌라 최고 20% 할인 행사 外

김태헌 2023. 4. 19. 15:0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 쿠팡, 펜션·풀빌라 최고 20% 할인 행사

쿠팡의 여행상품 전문관 ‘쿠팡트래블’이 프리미엄 펜션 및 풀빌라를 오는 24일까지 최대 20% 할인 특가에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4월 봄 나들이 시즌을 포함해 5월 가정의 달 연휴를 맞이하여 고객들의 합리적인 휴가 준비를 위해 마련했다. 전 상품을 최대 20% 할인하며 쿠팡트래블에서 단독 특가로 예약이 가능하다. 웨스트힐스풀빌라, 태왕리조트, 선재해림 풀빌라&카라반, 메이브리즈풀빌라 등 쿠팡트래블과 떠나요닷컴이 매출액과 퀄리티를 기준으로 고른 전국 86곳의 프리미엄급 펜션 및 풀빌라가 대상이다.

쿠팡이 펜션 풀빌라 할인전을 진행한다. [사진=각 사]

◆ 오뚜기, 제9회 하트 시각장애인 체임버 오케스트라 초청연주회 개최

오뚜기가 제 43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제9회 하트 시각장애인 체임버 오케스트라 초청연주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주회는 2013년을 시작으로 오뚜기센터, 오뚜기 안양공장 및 대풍공장 등에서 이어져 왔으며, 코로나19로 중단되었다가 다시 재개되었다. 이번 공연은 오뚜기 임직원, 오뚜기프렌즈 장애인 임직원 및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와 박수 속에 막을 내렸다.

◆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100% 식물성 번으로 전환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지구환경과 인류건강을 위해 전 메뉴에 사용되는 번(Bun, 버거용 빵)을 100% 식물성으로 전격 전환한다. 신세계푸드는 20일부터 ‘노브랜드 버거’에서 판매하는 모든 버거에 100% 식물성 재료로 개발한 ‘베러 번(Better Bun)’을 적용한다고 밝혔다. ‘베러 번’은 번을 만들 때 일반적으로 쓰이는 버터, 우유, 계란 등 동물성 재료를 대신해 100% 식물성 재료로만 만든 것으로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패티, 토마토, 양상추, 소스, 치즈 등 다양한 버거 재료들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노브랜드 버거’의 100% 식물성 번으로의 전환은 지구온난화를 막기 위한 탄소 저감화에 기여하고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버거를 제공하기 위해 신세계푸드가 과감히 결단한 것이다.

◆ 스타벅스, 제43회 장애인의 날 맞아 제3회 스타벅스 텀블러 그림 공모전 개최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4월 20일 제43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해 청년 장애인 작가를 대상으로 “제3회 스타벅스 텀블러 그림 공모전”을 한국장애인고용공단, 하트-하트재단과 함께 개최하고 오는 5월 12일까지 관련 접수를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지난 2021년 장애인 고용 증진과 장애인식개선 확산을 목표로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서울대치과병원과 지속적인 상호협력을 약속하는 삼자간 MOU를 맺은 바 있으며, 그 일환으로 매년 텀블러 공모전을 진행해 오고 있다. 3회째를 맞는 이번 스타벅스 텀블러 그림 공모전은 ‘하모니’를 주제로 진행되며,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세상”의 의미를 자유롭게 그림으로 표현해 제출하면 된다.

◆ 롯데웰푸드 ‘우리농산물 상생 프로젝트’ 해남군과 MOU로 첫 출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우리농산물 상생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롯데웰푸드는 18일 해남군과 ‘우리농산물 상생 프로젝트’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배성우 롯데웰푸드 마케팅본부장과 명현관 해남군수가 참석한 가운데 열린 협약식에서 롯데웰푸드와 해남군은 해남의 우수한 녹차 소비확대 및 우리농산물 상생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롯데웰푸드는 해남녹차를 활용한 빼빼로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남은 쌀, 김, 고구마, 겨울 배추의 산지로 알려져 있으나, 해남녹차는 소비자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지 않다. 해남은 최적의 자연환경에서 품질 좋은 수제 녹차가 생산되고 우리나라 전통차의 명맥을 잇는 다도의 성지이다.

안다르의 테니스웨어. [사진=각 사]

◆ 안다르, 애슬레저룩 노하우 결정체 테니스웨어 론칭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테니스에 주목해, 안다르의 애슬레저룩 노하우가 집결된 '테니스웨어'를 론칭했다. 엔데믹과 함께 찾아온 외부활동 증가와 테니스 열풍에 힘입어, 공개 직후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안다르 테니스웨어는 일반 스포츠 브랜드 테니스웨어와는 달리 고기능성과 활용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켜 테니스 외에도 골프, 조깅 등 다양한 스포츠 영역을 커버할 수 있다. 동시에 푸른 코트에 잘 어울리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 bhc그룹 슈퍼두퍼,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bhc그룹이 선보이는 수제버거 브랜드 슈퍼두퍼의 글로벌 1호 매장 ‘슈퍼두퍼 강남점’이 독일의 ‘2023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세계적 권위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인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마케팅 컨설팅 회사인 IFD(International Forum Design)사에서 수여하는 상으로,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미국의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평가받는다. 슈퍼두퍼 강남점은 인테리어(Hospitality interiors)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 셀트리온그룹, 청소년 용돈 장학 지원 사업 확대

셀트리온그룹이 올해 인천 및 충북지역 소외계층 청소년 2천555명을 대상으로 11억 3천만원 상당의 청소년 용돈 장학 지원 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소년 용돈 장학 지원 사업은 생계유지가 어려운 저소득 및 위기가정 중·고생에게 용돈을 직접 지원하는 사업으로, 셀트리온그룹 내에서 후원 및 지원사업을 전담하는 셀트리온복지재단이 인천시와 충북지역 중·고등학교에 직접 신청을 받아 대상자를 선발하고 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