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입니다’ 측 “女 음성 김정숙 여사 아니야…잘못된 정보 확산되지 않길”(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문재인입니다' 제작사 측이 '김어준의 다스뵈이다'에서 공개된 영상에 대해 해명했다.
19일 영화 '문재인입니다' 제작사 대표는 공식입장을 통해 "지난 14일 '김어준의 다스뵈이다'를 통해 독점 공개된 영상에 대한 잘못된 정보가 확산되고 있어 정정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문재인입니다’ 제작사 측이 ‘김어준의 다스뵈이다’에서 공개된 영상에 대해 해명했다.
19일 영화 ‘문재인입니다’ 제작사 대표는 공식입장을 통해 “지난 14일 ‘김어준의 다스뵈이다’를 통해 독점 공개된 영상에 대한 잘못된 정보가 확산되고 있어 정정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해당 방송에서 공개된 영상은 ‘문재인입니다’를 제작하며 촬영된 영상이지만, 최종적으로 개봉될 영화 본편에 포함될지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영화는 오는 29일 전주국제영화제 프리미어를 앞두고 막바지 편집 작업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영화 ‘문재인입니다’는 모두가 알지만 누구도 한 단어로 정의하지 못한 사람,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사람 문재인’의 이야기를 담은 휴먼 다큐멘터리다. 오는 5월 극장 개봉 예정이다.
▶ 다음은 <문재인입니다>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영화 <문재인입니다>를 제작한 다이스필름 대표 김성우입니다.
지난 4월 14일(금) [김어준의 다스뵈이다]를 통해 독점 공개된 영상에 대한 잘못된 정보가 확산되고 있어 정정을 부탁드립니다.
해당 방송에서 공개된 영상은 <문재인입니다>를 제작하며 촬영된 영상이지만, 최종적으로 개봉될 영화 본편에 포함될지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영화는 오는 4월 29일(토) 전주국제영화제 프리미어를 앞두고 막바지 편집 작업 중입니다.
또한 공개된 클립 속 여성의 음성은 김정숙 여사의 음성이 아닙니다. 문재인 전 대통령의 변호사 시절 시민사회 운동을 함께한 동료 최수연 님의 인터뷰 음성입니다. 김정숙 여사는 본 영화의 인터뷰에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잘못된 정보가 확산되지 않도록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개봉을 앞두고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영화는 이창재 감독이 정치적인 의도가 아닌 ‘사람 문재인’을 탐구하고 싶은 다큐멘터리스트의 열정으로 오랜 시간 준비한 작품입니다. 부디 영화를 보시고 판단해주셨으면 합니다.
제작사 다이스필름
대표 김성우 배상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골때녀’ 심으뜸, 축구·운동으로 만든 애플힙 [똑똑SNS] - MK스포츠
- 효민, 레깅스로 뽐낸 S라인..아찔한 애플힙 뒤태
- ‘음주운전’ 김새론, ‘사냥개들’ 출연하나
- 태양, ‘유퀴즈’ 출연…빅뱅·민효린 이야기 전할까 “4월 중 방송”(공식) - MK스포츠
- 황희찬 울버햄튼 TOP2 득점 가능..지역신문 극찬
- ‘BJ에 8억 원 뜯긴’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어떠한 잘못도 없다” (공식) [전문] - MK스포츠
- 더보이즈, 원헌드레드 이적...11명 전원 MC몽 품에 안겼다 [공식] - MK스포츠
- ‘한일전 30번째 패배’ 韓야구, 일본에 졌다! 도쿄돔 멀어지나…최승용 조기강판→김도영 KK 침
- ‘이혜주 깜짝 활약’ KB스타즈, 하나은행 꺾고 홈 18연승 질주! [WKBL] - MK스포츠
- 두산, 외국인 투수로 현역 빅리거 좌완 어빈 영입 [공식발표]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