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롯데호텔, 지구의 날 맞아 ‘소등 캠페인’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롯데호텔이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지구 환경보호 캠페인에 동참한다.
19일 부산롯데호텔에 따르면 호텔 내부에 위치한 5개의 레스토랑 무궁화, 모모야마, 도림, 라세느, 풀 카페 앤 바에서 지구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소등 행사인 '에너지 절약 10분 소등'을 실시한다.
행사는 지구의 날 당일 오후 8시부터 10분간 진행된다.
5개의 레스토랑은 행사 10분 전 고객들에게 천연 소이 캔들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부산롯데호텔이 오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지구 환경보호 캠페인에 동참한다.
19일 부산롯데호텔에 따르면 호텔 내부에 위치한 5개의 레스토랑 무궁화, 모모야마, 도림, 라세느, 풀 카페 앤 바에서 지구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소등 행사인 ‘에너지 절약 10분 소등’을 실시한다.
행사는 지구의 날 당일 오후 8시부터 10분간 진행된다. 5개의 레스토랑은 행사 10분 전 고객들에게 천연 소이 캔들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소등시간 동안 캔들에 불을 붙이고, 행사 종료 후 선물로 가져갈 수 있다.
부산롯데호텔 관계자는 “개인의 작은 변화와 참여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부산=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철도노조, 18일부터 태업…"출퇴근 열차 지연 가능성"
- "주차비 아까워서"…'종이 번호판' 부착한 외제차 차주
- 김여정, 초코파이 든 대북 전단에 발끈…"대가 치를 것"
- [지스타 2024] 4일간의 대장정 마무리…장르·플랫폼 경계 허문 韓 게임
- '미워도 다시 한번'…개미들 급락장서 삼성전자 2조 담았다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등촌역' 이달 분양
- CJ올리브영,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교육프로그램 대상' 수상
- 롯데월드타워·몰, 크리스마스 맞아 '샤롯데 빌리지'로 변신
- 삼성바이오에피스 바이오시밀러 유럽 추가 출시 가능해져
- [내일 날씨] 급격히 추워지는 날씨…아침 최저 -5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