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1, 장애인 복지시설 21개소에 1억500만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1은 19일 희망충전캠페인 기부금을 전달했다.
E1은 2011년부터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를 통해 전국 21개 장애인 복지시설에 매년 1억500만원을 후원하는 '희망충전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E1은 임직원이 직접 시설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실시하는 희망충전봉사단도 운영하고 있다.
전진만 E1 대외협력실장은 "장애인의 날을 앞두고 기부금을 전달하게 돼 의미가 깊다"면서 "E1은 고객과 함께 장애인을 지속적으로 응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1은 19일 희망충전캠페인 기부금을 전달했다. 전달한 기부금은 장애인 시설 이용인의 의류 및 신발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E1은 2011년부터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를 통해 전국 21개 장애인 복지시설에 매년 1억500만원을 후원하는 '희망충전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희망충전캠페인은 매칭그랜트방식을 도입했다. E1 오렌지카드 고객이 희망충전서포터즈로 등록 후 충전소를 이용하면 실적에 따라 기부금이 적립된다. 고객이 기부한 포인트만큼 E1이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기부금을 조성한다.
E1은 임직원이 직접 시설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실시하는 희망충전봉사단도 운영하고 있다.
전진만 E1 대외협력실장은 “장애인의 날을 앞두고 기부금을 전달하게 돼 의미가 깊다”면서 “E1은 고객과 함께 장애인을 지속적으로 응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석왕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 회장은 “장애인 시설에서는 특히 하절기에 의류 교체를 자주 하게 되는데 E1에서 지속적 지원을 해주는 덕분에 시설의 부담이 크게 줄었다”면서 장애인 복지 발전에 관심을 당부했다.
최호기자 snoop@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IS 2023]K디지털 혁신서비스 상용화 시대 열렸다
- 반도체 설계 지원법 2년째 표류…팹리스 업계 "정부 지원 절실"
- 와이즈스톤, 유럽 수출기기 보안인증...유로핀즈KCTL과 업무협약
- K-OTT, 칸 핑크카펫 밟고 세계 누비다
- '틱톡커 혼성그룹' 페어리즈, "개성 충만 5명, 새로운 도전색감 기대하길"
- [뉴스줌인]'1호 영업사원' 尹+대규모 경제사절단…"방미 경제성과 자신"
- '100m 6.3초' 英 마라톤 3위, 우사인볼트보다 빨랐다?…"경기 중 차량탑승이 비결"
- 삼성전자 가전SW, 초연결·AI 올해 핵심가치
- 인니·페루 등 개도국, 디지털ID 도입 사업 시동···韓 디지털정부 수출 기대
- [WIS 2023]LG전자, 궁극의 무선 올레드TV 시그니처 올레드M 첫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