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프로,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코프로가 친환경을 주제로 한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는 다음달 13일 오후 1시부터 청주시 오창호수공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에코프로는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에게 지구, 환경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어린이들이 따뜻한 봄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의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계획했다.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의 접수와 자세한 사항은 에코프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에코프로가 친환경을 주제로 한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는 다음달 13일 오후 1시부터 청주시 오창호수공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다음달 1일까지 참가자 사전 접수가 진행되고 있다.
유치원생부터 초등학생까지 누구나 사전 접수 후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는 유치부, 초등생 저학년부(1~3학년), 초등생 고학년부(4~6학년)로 나뉘어, 대상 각 1명씩 3명을 포함 총 72명의 어린이에게 입상의 기회가 주어진다. 주제는 '친환경' 관련으로 구체적인 것은 당일 현장에서 발표된다.
에코프로는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에게 지구, 환경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어린이들이 따뜻한 봄날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의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계획했다. 이번 대회에는 그림그리기 외에도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체험 활동 프로그램이 구성돼 있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는 지난 2019년 약 3천명의 가족·참가자(약 600명)가 모이면서, 시행 첫해였으나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로 잠정 중단됐다가 4년 만인 올해 재개됐다. 올해는 어린이 참가자 1천명을 포함해 총 4천명 이상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에코프로는 매년 지속적으로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의 접수와 자세한 사항은 에코프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에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호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
- 민주 지지층 "판사 탄핵하라"…이재명 1심 '유죄'에 격앙 [현장]
- "발이 비행기 천장에 닿아, 죽을 줄"…난기류 만난 비행기 '공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