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 女연예인들이 더 열광하는 비주얼...극강의 청순 여신
조윤선 2023. 4. 19. 14: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연희가 '넘사벽' 청순 여신의 자태를 드러냈다.
이연희는 19일 "긴 머리 사진 올려보기~ 추억추억!"이라며 긴 머리 시절을 회상했다.
이연희는 일상 사진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만큼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민소매 원피스 차림으로 긴 머리를 흩날리며 미소를 짓는 이연희의 여신 같은 자태가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이연희가 '넘사벽' 청순 여신의 자태를 드러냈다.
이연희는 19일 "긴 머리 사진 올려보기~ 추억추억!"이라며 긴 머리 시절을 회상했다.
이연희는 일상 사진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만큼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민소매 원피스 차림으로 긴 머리를 흩날리며 미소를 짓는 이연희의 여신 같은 자태가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이를 본 배우 황승언은 "아우 예뻐 예뻐"라는 댓글을 남겼고, 소녀시대 유리도 "아름다워 아름다워. 입이 닳아버리도록 아름다워"라며 이연희의 미모를 극찬했다.
한편 이연희는 오는 5월 10일 첫 공개되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에 출연한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닮은꼴’ 유명 배우 2명, 알고 보니 진짜 형제였다? “청부업자 父가..” [SC할리우드]
- '16살차' 강동원·로제, 손잡은 투샷 포착? 열애 의혹 확산[종합]
- '부친상' 추성훈, 아버지 향한 그리움 "내 슈퍼히어로, 무서웠지만 미워한 적 없어"
- 여에스더, 1000억 넘게 버는데도..“안락사 고민”
- '아이유♥' 이종석이 라면 끓이고, '거미♥' 조정석이 살았던 집이 매물로?('홈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