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모모랜드 주이, '퀸덤 퍼즐' 합류…글로벌 걸그룹 재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모랜드 주이가 Mnet '퀸덤 퍼즐'에 출연한다.
스초츠조선 취재 결과, 주이는 오는 6월 방송 예정인 Mnet '퀸덤 퍼즐'에서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어 '퀸덤 퍼즐'에서도 걸그룹 멤버들의 매혹적인 무대 향연이 펼쳐질 전망이다.
주이가 '퀸덤 퍼즐'을 통해 어떤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지, 또 새 걸그룹 멤버로 합류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모모랜드 주이가 Mnet '퀸덤 퍼즐'에 출연한다.
스초츠조선 취재 결과, 주이는 오는 6월 방송 예정인 Mnet '퀸덤 퍼즐'에서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퀸덤 퍼즐'은 '컴백 전쟁: 퀸덤'과 '퀸덤2'를 잇는 '퀸덤' 시리즈다. 이전 시즌 방송 당시, K팝 걸그룹들의 화려한 무대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앨범 활동으로는 다 드러나지 않았던 매력들을 대방출, 걸그룹들의 재발견이라는 평가가 상당했다.
이어 '퀸덤 퍼즐'에서도 걸그룹 멤버들의 매혹적인 무대 향연이 펼쳐질 전망이다. 특히 새롭게 돌아오는 '퀸덤 퍼즐'은 기존처럼 팀 대결이 아닌, 개인으로 맞붙게 된다. 현직 걸그룹 멤버를 퍼즐처럼 조합, 새로운 글로벌 프로젝트 그룹으로 완성되는 것이다.
아이즈원 출신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가 '퀸덤 퍼즐' 합류 가능성이 제기된 가운데, 모모랜드 주이도 '퀸덤 퍼즐'로 새 도전에 나선다. 주이는 2016년 모모랜드로 데뷔, '뿜뿜', 'BAAM', '어마어마해', 'I'm So Hot' 등 밝고 통통 튀는 분위기 곡들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무엇보다 그룹 내 상큼하고 유쾌한 이미지로 대중적인 인기를 누린 멤버다. 최근 원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와 표준계약서상 7년의 전속계약 기간이 종료, '제2막'을 예고한 상황이다.
이에 '퀸덤 퍼즐'은 주이에게 재도약의 출발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이가 '퀸덤 퍼즐'을 통해 어떤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지, 또 새 걸그룹 멤버로 합류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닮은꼴’ 유명 배우 2명, 알고 보니 진짜 형제였다? “청부업자 父가..” [SC할리우드]
- '16살차' 강동원·로제, 손잡은 투샷 포착? 열애 의혹 확산[종합]
- '부친상' 추성훈, 아버지 향한 그리움 "내 슈퍼히어로, 무서웠지만 미워한 적 없어"
- 여에스더, 1000억 넘게 버는데도..“안락사 고민”
- '아이유♥' 이종석이 라면 끓이고, '거미♥' 조정석이 살았던 집이 매물로?('홈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