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소속사’가 개최하는 오디션, 최종 합격자에게 1인당 1억 지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엔터테인먼트사인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YES IM 엔터테인먼트)가 개최하는 글로벌 대형 오디션 지원 열기가 뜨겁다.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는 앞서 글로벌 아이돌과 팝 아티스트를 선발하는 대형 오디션 지원자 서류모집을 시작, 모집 결과 총 2000여명의 지원자가 몰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종합엔터테인먼트사인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YES IM 엔터테인먼트)가 개최하는 글로벌 대형 오디션 지원 열기가 뜨겁다.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는 앞서 글로벌 아이돌과 팝 아티스트를 선발하는 대형 오디션 지원자 서류모집을 시작, 모집 결과 총 2000여명의 지원자가 몰렸다.
치열한 경쟁률과 함께 글로벌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는 상황에서 1차 온라인 서류심사를 통과한 지원자들에 한해 오는 21일과 22일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파주 사옥에서 2차 실물 오디션이 진행된다.
2차 오디션까지 합격한 지원자들에 한해서 오는 30일 최종 오디션을 진행, 마지막 관문까지 통과한 최종 합격자에게 1인당 1억 원의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서류 접수부터 수많은 글로벌 지원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은 데 이어 2차 실물 오디션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이번 오디션 지원 분야는 글로벌 아이돌(보컬, 댄스, 랩)과 팝 아티스트(보컬리스트) 총 2가지로 나뉘어 진행되고 있다.
가수 임창정을 필두로 서하얀,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 가수 승국이, 정성윤 등이 속한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가 다채로운 콘텐츠 제작부터 아티스트를 위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 만큼, 이번 글로벌 오디션의 최종 합격자 역시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가 개최하는 글로벌 오디션 최종 합격자는 2‧3차 대면 평가 후 발표될 계획이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찬호, 20년전 65억에 산 신사동 빌딩 700억 '껑충'…年 임대료만 13억
- 하하·별, 서로 전 연인 공개 언급…"누구랑 사귀었는지 다 알아"
- “손톱 관리 뒤 갑자기 침대서 속옷 벗어”…전직 프로게이머, 네일샵서 알몸 소동
- “어디서 본 낯익은 얼굴?” 한국 최초 우주인 될 뻔한 청년, 뭐하나 했더니
- "수청 들어라, 키스 받아라"…제자를 '궁녀'라 부른 대학교수
- “주 4일 근무, 연봉 400만원 깎아도 좋다” 대학병원 간호사, 이렇게까지 하는 이유?
- “간식으로도 먹지마세요” 시중 유통 중인 ‘이 빵’에서 식중독균 ‘검출’
- “10억 넣었더니 150억원 됐다”…투자는 ‘이렇게’ 해야?
- “제주도보다 싸다고, 일본 많이 가더니” 야놀자 엄청나게 벌었다
- ‘막말’ 쇼호스트의 최후?…정윤정 이어 유난희도 ‘퇴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