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이제훈 “고3 때 쭈구리였다”…무슨 사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제훈이 고등학교 시절 첫사랑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19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는 '최초공개 이제훈, 첫사랑과 반장선거에서 재회한 사연? 거기에 춤을 곁들인'이라는 영상을 선공개했다.
이제훈은 "결국 첫사랑 그분이 반장이 됐다. 그래서 저는 고등학교 3학년 내내 쭈구리로 있었다. 제가 뭔가를 하려고 하면 그 반장분께 지적을 많이 받았다"고 고백해 웃음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는 ‘최초공개 이제훈, 첫사랑과 반장선거에서 재회한 사연? 거기에 춤을 곁들인’이라는 영상을 선공개했다.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모범택시2’에서 열연한 이제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고등학교 2학년 때 첫사랑과 연애를 시작한 이제훈은 “그 친구가 공부도 잘했고 계속 반장을 맡는 모범생이었다. 서로 잘 만나다가 3학년 때 헤어졌다”라고 이야기를 들려줬다.
헤어진 첫사랑과 고3 때 같은 반이 됐다는 이제훈은 “같이 반장 선거에 나가게 됐다. 여기서 내가 떨어지면 민망할 것 같아서 아주 열심히 홍보하고 어필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제훈은 “결국 첫사랑 그분이 반장이 됐다. 그래서 저는 고등학교 3학년 내내 쭈구리로 있었다. 제가 뭔가를 하려고 하면 그 반장분께 지적을 많이 받았다”고 고백해 웃음을 더했다.
이제훈이 출연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은 이날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배우영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