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UT,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은행이 6월 말까지 택시호출 플랫폼 UT(우티)와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을 진행한다.
국민은행은 지난해 9월 티맵모빌리티에 전략적 투자를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올바른 음주문화 정착과 교통사고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진행된다.
국민은행은 관계자는 "향후에도 UT 및 티맵모빌리티와 지속적인 공동 공익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국민은행이 6월 말까지 택시호출 플랫폼 UT(우티)와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을 진행한다.
국민은행은 지난해 9월 티맵모빌리티에 전략적 투자를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올바른 음주문화 정착과 교통사고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진행된다.
KB스타뱅킹 내의 'KB 월렛(Wallet)'과 'KB 브릿지(bridge)' 에서 UT할인쿠폰을 제공한다. UT를 처음 이용하는 회원은 쿠폰함에서 50% 할인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고, 기존에 이용 경험이 있는 회원은 2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KB Wallet은 실물 지갑을 대체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플랫폼이다. KB Bridge는 기업 고객에게 맞춤형 금융 추천 및 컨설팅 등 무료 경영지원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국민은행은 관계자는 “향후에도 UT 및 티맵모빌리티와 지속적인 공동 공익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예린기자 yesl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미정상회담 '반도체 불확실성 해소' 최대과제
- 尹, '우크라이나 군사 지원' 시사..."北核 위협 맞서 日과도 협력"
- 삼성, 글로벌 자동차 통신특허 플랫폼 합류…특허전략 공세전환 신호탄
- [WIS 2023]일상 바꾸는 '에이닷'…SK텔레콤, 생활 속 AI 기술 선봬
- 尹, 4·19 기념식 참석 “민주주의 위기는 자유의 위기”…與野, 민주주의 두고 '동상이몽'
- [단독]"애플처럼 수수료 달라"…삼성페이 유료화 시동
- [WIS 2023]AI·로봇 등 'K디지털' 혁신서비스 상용화 성큼
- 정육각, MS 애저 클라우드로 교체 6월 완료...서비스 고도화
- AI 개발 늦추자던 일론 머스크…"거짓말 안 하는 '트루스GPT' 개발하겠다"
- 바디프랜드, 2년 만에 '메디컬팬텀' 출시...의료기기 라인업 80%까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