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정훈♥' 한가인, '여신' 등장에 겸손 "드레스 입어도 되는 건지"('그로신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가인이 톱모델 송경아의 게스트 출연을 반기며 "여신 같다"는 찬사를 보낸다.
20일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신들의 사생활-그리스 로마 신화2' 3회에서는 MC인 한가인이 송경아 앞에서 극도로 겸손한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든다.
한가인은 "스튜디오가 너무 환해서 불이 하나 더 켜졌나 했다"며 "신화에 나오는 여신의 모습이 보이는 것 같다. 우리 프로그램과 접합점이 있는 분"이라고 송경아를 소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한가인이 톱모델 송경아의 게스트 출연을 반기며 “여신 같다”는 찬사를 보낸다.
20일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신들의 사생활-그리스 로마 신화2’ 3회에서는 MC인 한가인이 송경아 앞에서 극도로 겸손한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든다.
한가인은 “스튜디오가 너무 환해서 불이 하나 더 켜졌나 했다”며 “신화에 나오는 여신의 모습이 보이는 것 같다. 우리 프로그램과 접합점이 있는 분”이라고 송경아를 소개한다. 송경아는 “여신처럼 입으려고 새틴 드레스를 준비했는데, 제 앞에 아프로디테 같은 분이 계셔서”라며 한가인의 여신 미모를 극찬한다. 한가인은 “저야말로 모델 앞에서 드레스를 입어도 되는 건가 고민했다”라고 화답한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송경아는 “사실 제가 신화에 관심이 많아서, 아테네도 갔었다. 파르테논 신전 보려고. 그 정도로 빠졌었다”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열정을 드러낸다. 송경아의 반짝이는 눈빛과 함께 시작된 이날의 신화 이야기는 ‘술의 신’ 디오니소스의 비극적인 사랑 이야기.
이와 관련 김헌 교수는 “우리가 많이 마시는 자양강장제 이름도 디오니소스의 로마식 이름인 바쿠스에서 비롯된 것이다. 또한 최근에는 BTS가 ‘디오니소스’라는 노래를 발표해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았다”며 운을 뗀다. 이어 BTS의 ‘디오니소스’ 속 랩 파트인 “쭉 들이켜~”를 즉석에서 선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송경아는 “다른 느낌인데, 이 느낌이 아니다”라고 돌직구를 던져 폭소를 자아낸다. 김헌 교수는 바로 “내가 노래를 못해서”라며 급사과한다.
김헌 교수는 “한 손에는 술잔, 다른 한 손에는 티르소스를 든, ‘예술의 신’ 디오니소스를 노래로 표현한 것”이라며 “이번 회차는 전반적으로 BTS의 노래 분위기가 흐르지 않을까 한다”라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스토리텔러’ 설민석은 김헌 교수의 소개를 이어받아 디오니소스의 가슴 아픈 이야기를 절절하게 들려줘 한가인과 송경아의 눈시울을 붉어지게 만든다.
‘술의 탄생, 디오니소스’를 주제로 한 지식 예능 ‘신들의 사생활-그리스 로마 신화2’ 3회는 20일 밤 10시 20분 방송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인영, 발사이즈가 300mm?…논란 유발한 사진 뭐길래 ('라스') | 텐아시아
- [공식] '미스터트롯2' 안성훈→윤준협, '트랄랄라 브라더스' 출연…5월 첫방 | 텐아시아
- [TEN 포토] 김우석 "첫사랑 아이콘?...순수하고 깨끗하게 연기" | 텐아시아
- 김보라 '김우석 연기에 깜짝...호흡이 잘 맞았다'
- 원영진 작가 '집밥 같은 드라마'
- 김남길, 수사에 끼워달라...지승현X김형서 "약팔이 잡는 게 무슨 장난이냐"('열혈사제2') | 텐아시
- 이세희, ♥김정진과 비밀 연애 중이었다…집 데이트 즐겨('정숙한 세일즈') | 텐아시아
- [종합]"5년간 방에서 갇혀 자랐다.." 금쪽이 속마음, "엄마가 우는소리 싫어서 웃어"('금쪽같은') |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살인사건 반전 있었다('용형4') | 텐아시아
- '돌싱' 기은세, 100억대 재산분할 소송 패배 충격…복수 기회 생겼다('그래 이혼하자')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