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마르, 두 아이 아빠된다...여자친구 임신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 리그1 파리 생제르맹(PSG)에서 뛰고 있는 브라질 축구선수 네이마르 다 실바(31)가 여자친구와 사이에서 둘째 소식을 전했다.
19일(현지 시각) 모델 브루나 비안카르디는 "우리는 너와의 삶을 꿈꾸고 태어나기를 기다린단다. 네가 우리의 사랑을 완성하고 앞으로의 날들을 훨씬 행복하게 만들어 주겠지"라고 말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네이마르는 비안카르디의 배를 어루어만지며 입을 맞추는가 하면 환한 미소를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프랑스 리그1 파리 생제르맹(PSG)에서 뛰고 있는 브라질 축구선수 네이마르 다 실바(31)가 여자친구와 사이에서 둘째 소식을 전했다.
19일(현지 시각) 모델 브루나 비안카르디는 “우리는 너와의 삶을 꿈꾸고 태어나기를 기다린단다. 네가 우리의 사랑을 완성하고 앞으로의 날들을 훨씬 행복하게 만들어 주겠지”라고 말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네이마르는 비안카르디의 배를 어루어만지며 입을 맞추는가 하면 환한 미소를 보였다.
이어 “너는 너를 이미 사랑하는 형제, 조부모님과 친척들에게 오게 될 거야. 얼른 오렴, 아가야. 우리는 너를 기다리고 있어”라고 전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팀 동료 마르코 베라티, 브라질 국가대표팀을 함께 뛴 히찰리송 등이 축하를 전했다.
한편, 네이마르는 지난달 발목 수술을 받은 뒤 현재 재활에 전념하고 있다. 그는 이미 2011년에 다른 여자친구와의 사이에서 첫째를 본 바 있다.
그는 현재의 여자친구 비안카르디와 2021년부터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맞아? 심으뜸, 믿기지 않는 보디 프로필
- “텐트 값만 10억”..김숙, 역대급 하이엔드 ‘캠핑 장비’에 입이 ‘쩍’(김숙티비)
- “미개해.. 똑같이 매질당해 봐야” ‘김준호♥’ 김지민, 폭풍 분노 무슨 일?
- 날개 잃은 현대건설, 다시 그려야 할 ‘큰 그림’
- ‘현실판 더 글로리’ 보다 못한 표예림 동창생, 가해자 넷 신상 공개.. 직장서 아웃
- 60세 최석구, 17세 연하와 신혼부부 된 사연
- ‘골때녀’ 강소연, FC 불나방에서 뛰자마자 바르셀로나행 비행기 탔네
- ‘박수홍♥’ 김다예 “김용호, 허위 비방으로 3억 챙겨”
- 코첼라 찢은 블핑 제니, 갑자기 눈물 펑펑...
- 백종원, 예산 시장에 30억 쏟고 “너 때문에 다 죽어” 듣자 “안 해도 그만”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