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토탈에너지스, 중국서 고객 초청 기술세미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토탈에너지스가 세계 최대 플라스틱 전시회 '차이나플라스(CHINAPLAS)'에 참석하기 위해 중국 선전을 찾은 고객들을 초청해 기술 세미나를 열고 현지 밀착 마케팅을 펼쳤다.
한화토탈에너지스는 18일 중국 선전시 랑함 호텔에서 100여 개 고객사의 임직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 초청 기술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토탈에너지스가 세계 최대 플라스틱 전시회 ‘차이나플라스(CHINAPLAS)’에 참석하기 위해 중국 선전을 찾은 고객들을 초청해 기술 세미나를 열고 현지 밀착 마케팅을 펼쳤다.
한화토탈에너지스는 18일 중국 선전시 랑함 호텔에서 100여 개 고객사의 임직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 초청 기술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세미나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중단됐다가 올해 4년만에 다시 열렸다.
한화토탈에너지스는 전시회에 부스를 설치하는 대신 핵심 고객들을 대상으로 초청 세미나를 진행하며 자사의 경쟁력 등을 홍보하고 있다.
한화토탈에너지스는 올해 세미나에서 고부가 합성수지제품과 각종 신기술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과 서비스로 밀착 마케팅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김성훈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 재산 37억 원 이 여자에게 다줘”…‘사랑에 속고 돈에 우는’ 로맨스 스캠 피해 1조7000억
- “‘5년간 성취?’ 집값 최악으로 올리고, 나라 빚 늘어난 것 말하나”...여권, 文 발언에 실소
- 평양 아파트준공식서 축포 쏘자, 北주민들 “무슨 돈 있다고…” 씁쓸
- ‘이재명 지지’한 김어준 시사 프로 진행...법원 “TBS 징계 정당”
- 文, “5년 간 이룬 성취 순식간에 무너져”…영화 ‘문재인입니다’에 11억2300여 만원 모금액
- 아버지 떠나보낸 추성훈 “내 슈퍼히어로…같이 하고싶은 것 많아”
- [단독] 양부남 민주당 법률위원장 ‘1000억 전세 사기범’ 변호했었다
- 성폭행 혐의 JMS 정명석 “어눌해지고 기억력도 없어”
- [속보] 尹 “민간인 대규모 공격시 우크라에 군사지원 고려 가능”...로이터 인터뷰
- 김지민 “박미선 선배가 욕을 엄청 했는데, 다 편집됐다”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