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새 비전 '당신의 건강만을 생각합니다'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휴롬은 19일 주방가전을 넘어 건강기업 도약의 새로운 비전과 미션을 공개했다.
휴롬은 창업 이래 지켜온 경영 철학 '건강'을 필두로 한 '당신의 건강만을 생각합니다(Your health, Our priority)'라는 새로운 비전을 공개했다.
이러한 비전 아래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방법 제시 △건강함의 가치 공유와 건강한 변화 추구 △건강을 향한 기술과 디자인으로 건강한 일상 제공 △건강한 사고와 행동으로 세계인의 건강 문화를 선도의 4대 미션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휴롬은 19일 주방가전을 넘어 건강기업 도약의 새로운 비전과 미션을 공개했다.
휴롬은 창업 이래 지켜온 경영 철학 '건강'을 필두로 한 '당신의 건강만을 생각합니다(Your health, Our priority)'라는 새로운 비전을 공개했다. 모두가 건강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고, 그 곁에 휴롬이 언제나 함께하겠다는 의미다. 주방가전의 한계를 넘어 '건강기업'으로 영역을 확장한다는 지향점도 담았다.
이러한 비전 아래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방법 제시 △건강함의 가치 공유와 건강한 변화 추구 △건강을 향한 기술과 디자인으로 건강한 일상 제공 △건강한 사고와 행동으로 세계인의 건강 문화를 선도의 4대 미션도 공개했다. 비전 및 미션을 달성하기 위한 핵심가치는 신뢰·소통·즐거움·도전이다.
휴롬은 조직내 '피플&컬처(People&Culture)팀'도 신설했다. 직원들부터 건강에 대한 가치를 내재화 해 건강하게 일하고 성장하는 조직문화를 만들기 위함이다. 전사적으로 건강한 소통을 위한 협업툴 '슬랙'을 도입하는 등 업무체계 혁신도 추진한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건강 분야에 있어 진정성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 되고자 새롭게 비전을 발표했다”며 “변화하고 도전하며 건강하게 성장하는 기업문화 혁신을 통해 전세계에 건강 문화를 이끄는 대표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미정상회담 '반도체 불확실성 해소' 최대과제
- 尹, '우크라이나 군사 지원' 시사..."北核 위협 맞서 日과도 협력"
- 삼성, 특허 활용 전략 '공세' 전환...글로벌 특허 플랫폼 참여
- 국가하천 모니터링 우선협상대상자 뒤집은 환경부…“공무원 실수로 사업권 박탈”
- [한국공학대 2022 초기창업패키지 성과]한국공학대, 초기 창업기업 성공 방정식 해법 내놨다
- [WIS 2023]AI·혁신모빌리티·메타버스 등 K디지털, 산업과 일상에 스며들어···
- [WIS 2023]K디지털기업과 벤처캐피털 투자 매칭 '밍글링존' 주목
- [WIS 2023]이종호 과기정통부 장관 등 주요내빈 “한국형 AI 발전시키자” 한 뜻
- 한화, 대우조선해양 인수 사실상 확정...26일 공정위 전원회의서 '승인' 가닥
- 요기요, 데이터 기반 추천 등 요마트 개편…커머스 확대 포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