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로조' 52주 신고가 경신, 안정감 뒤에 숨겨진 잠재력 - 신한투자증권, BUY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안정감 뒤에 숨겨진 잠재력 - 신한투자증권, BUY04월 05일 신한투자증권의 원재희 애널리스트는 인터로조에 대해 "실적 추정치 상향을 반영하여 목표주가를 44,000원으로 상향. 현재 실리콘 클리어렌즈 미국 진출을 위한 FDA 인·허가를 준비 중인 것으로 파악. 북미 지역은 글로벌 콘택트렌즈 시장의 약 40%를 차지하는 주요 시장. 미국향 매출 본격화는 실적 고성장의 트리거가 될 것으로 예상하며, 향후 미국 모멘텀 본격화에 따른 추가적인 실적 추정치 상향 및 밸류에이션 리레이팅이 기대"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44,000원'을 제시했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안정감 뒤에 숨겨진 잠재력 - 신한투자증권, BUY
04월 05일 신한투자증권의 원재희 애널리스트는 인터로조에 대해 "실적 추정치 상향을 반영하여 목표주가를 44,000원으로 상향. 현재 실리콘 클리어렌즈 미국 진출을 위한 FDA 인·허가를 준비 중인 것으로 파악. 북미 지역은 글로벌 콘택트렌즈 시장의 약 40%를 차지하는 주요 시장. 미국향 매출 본격화는 실적 고성장의 트리거가 될 것으로 예상하며, 향후 미국 모멘텀 본격화에 따른 추가적인 실적 추정치 상향 및 밸류에이션 리레이팅이 기대"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44,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와 공급 계약 2건 체결"…맥스트 주가 13%대 '급등'
- "금리 연 20%는 너무한 거 아닌가요"…위기의 건설업계
- "뜻밖이었다"…'애플빠'들이 삼성폰 쳐다보지도 않는 이유는
- "여보, 어머님 댁에도 테슬라 깔아드려야겠어요" [테슬람 X랩]
- 신발관리기부터 빨래 개는 기계까지…삼성·LG '불황 타개법'
- 김미려 40일 만에 11kg 감량, 비법은…
- '10조 재산' 둘러싼 '역대급 재판'…권혁빈 이혼 소송 시작
- 손태진, '불트' 우승 상금 6억 받았다…"통장 몇 번씩 확인"
- 오은영 조언 받아놓고…"여전히 폭력" 다시 등장한 부부
- 햄버거 먹다가 끔찍한 경험…"콜라에 얼음만 한 바퀴벌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