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1사구 3삼진’ 샌디에이고, 애틀랜타에 완패..3연패

안형준 2023. 4. 19. 13: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샌디에이고가 3연패에 빠졌다.

샌디에이고 파드레스는 4월 19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 경기에서 패했다.

이날 경기에서 샌디에이고는 1-8 완패를 당했다.

블레이크 스넬(SD)과 스펜서 스트라이더(ATL)가 선발 맞대결을 펼친 이날 경기에서 먼저 득점한 쪽은 애틀랜타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안형준 기자]

샌디에이고가 3연패에 빠졌다.

샌디에이고 파드레스는 4월 19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열린 '2023 메이저리그'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 경기에서 패했다.

이날 경기에서 샌디에이고는 1-8 완패를 당했다. 샌디에이고는 3연패에 빠졌다.

블레이크 스넬(SD)과 스펜서 스트라이더(ATL)가 선발 맞대결을 펼친 이날 경기에서 먼저 득점한 쪽은 애틀랜타였다. 애틀랜타는 2회초 케빈 필라의 1타점 2루타로 먼저 득점했다.

애틀랜타는 4회초 션 머피의 솔로포로 달아났다. 그리고 8회초 아지 알비스가 3점포를 쏘아올려 점수차를 벌렸다.

샌디에이고는 8회말 후안 소토의 1타점 땅볼로 1점을 만회했다. 애틀랜타는 9회초 맷 올슨의 3점포로 쐐기를 박았다.

애틀랜타는 선발 스트라이더가 6이닝 무실점 호투를 펼쳤고 제시 차베즈가 1이닝 무실점, 닉 앤더슨이 1이닝 1실점, 커비 예이츠가 1이닝 무실점을 기록해 승리했다.

샌디에이고는 선발 스넬이 5이닝 2실점을 기록했고 스티븐 윌슨이 1이닝 무실점, 나빌 크리스맷이 2이닝 3실점, 레이스 크네어가 1이닝 3실점을 기록해 패했다.

김하성은 이날 7번 2루수로 출전했고 3타수 무안타 3삼진 1사구를 기록했다. 김하성의 시즌 타율은 0.224가 됐다.(사진=김하성)

뉴스엔 안형준 markaj@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