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영, 발 사이즈 300mm 논란에 입연다…전격 해명(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인영이 악역 연기 비화를 공개한다.
유인영은 드라마 '원더풀 마마', '별에서 온 그대', '가면' 등에서 악역을 맡으며 차가운 눈빛과 매운맛 연기력을 뽐내 '빌런 전문가'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와 함께 유인영은 빌런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겪었던 에피소드들을 들려준다.
유인영은 코믹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반전 매력을 안겨준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 2' 촬영 비화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유인영이 악역 연기 비화를 공개한다.
4월 19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 김명엽)는 박해미, 유인영, 박기웅, 풍자가 출연하는 ‘방과 후 모범 시민’ 특집으로 꾸며진다.
유인영은 드라마 ‘원더풀 마마’, ‘별에서 온 그대’, ‘가면’ 등에서 악역을 맡으며 차가운 눈빛과 매운맛 연기력을 뽐내 ‘빌런 전문가’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라스’ 첫 출연한 그는 악역을 연기할 때와는 180도 다른 순한 맛 본캐릭터 매력을 발산한다.
유인영은 착한 역할을 맡는 배우들은 모르는 악역의 고충을 털어놓는다. 이어 그는 “제가 악역을 맡으면 엄마가 매우 좋아한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이와 함께 유인영은 빌런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겪었던 에피소드들을 들려준다. 특히 그는 매운맛 연기를 펼치다가 야구선수급 어깨 부상 판정을 받았던 적이 있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유인영은 처음으로 시청자들에게 적극 격려를 받은 캐릭터가 있었다고 말한다. 그는 “죽기 전에 볼 수 있는 유인영의 ‘악의 없는’ 캐릭터라는 반응이 많다”고 밝혔다.
유인영은 코믹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반전 매력을 안겨준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 2’ 촬영 비화를 공개한다. 그는 촬영 당시 수험생처럼 준비한 연기가 있었다고 고백하며 ‘라스’ 녹화장에서 다시 한번 선보인다. 유인영의 연기에 스튜디오가 초토화 됐다고 알려져 관심을 모은다.
유인영은 SNS에서 논란을 유발한 ‘발 사이즈 300mm 설’을 전격 해명한다. 이어 그는 최근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라며 “조회수가 안 올라요!”라며 초보 유튜버다운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를 듣던 풍자는 조회수 치트키 꿀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사진=MBC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윤아 “절친 이정현 의사남편, 아들 민이 생명의 은인” (옥탑방의 문제아들)
- 정대세 “승무원 출신 아내와 결혼까지 6개월, 10년 지나도 뜨거워” (돌싱포맨)[어제TV]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슬리피, 결혼 1년만 8살 연하 아내와 혼인신고 “돌이킬 수 없다”
- “전세선+전세기 띄우는 가수” 송가인, 이번엔 크루즈 선상 팬미팅이다
- 광희 “유이랑 잘 될 뻔했는데 ‘무도’ 형들이 망쳤다” 깜짝 발언(하하버스)[결정적장면]
- 아이린, 母에 물려받은 명품백 자랑 “30년 된 리얼 빈티지”
- 돈 빌린 전여친에 현여친 모텔비 요구+명품백 빼앗아 선물 ‘충격’ (연참)[결정적장면]
- “알몸 석고 뜨다 기절” JMS, 상상초월 엽기적 성착취 (PD수첩)
- ‘이승기♥’ 이다인, 개명 4번→이름만 6개…“가능한 일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