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웨일즈앤코의 아이웨어 브랜드와 공식 파트너 협약 체결
2023. 4. 19. 12:58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KPGA와 웨일즈앤코의 아이웨어 브랜드 BOSS가 공식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
KPGA는 19일 "이날 경기 성남 소재 KPGA 빌딩에서 진행된 조인식에는 웨일즈앤코 이준영 대표이사, Safilo(사필로) Group CEO 안젤로 트로키아, 한국프로골프투어(KGT) 김병준 대표이사 등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협력을 약속했다. 본 협약을 통해 BOSS은 ‘KPGA 공식 아이웨어’로 선정됐다"라고 했다.
웨일즈앤코 이준영 대표이사는 “브랜드 런칭 첫 해 KPGA의 공식 파트너가 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다”며 “한국 골프 팬들에게 BOSS 아이웨어의 뛰어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고 KPGA가 더욱 풍성해지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KGT 김병준 대표이사는 “KPGA의 발전을 위해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웨일즈앤코 임직원 여러분께 고마움을 전한다”며 “웨일즈앤코와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상호 발전을 도모할 것”이라고 밝혔다.
[KPGA, BOSS와 공식 파트너 협약 체결. 사진 = KPGA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